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김영희 빚투 심경

믿고 지켜봐주세요" 김영희, 해결되지 않은 '빚투'에 심경 고백

 

개그우먼 김영희가 '빚투' 논란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28일 김영희 측은 "변호사를 통해서 변제금액을 이야기하고 있다. 서로의 입장 차이가 있어서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믿고 지켜봐주세요. 무너지지 않게"라는 짧은 심경을 덧붙였다.

 


앞서 지난해 12월 김영희는 이른바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996년 김영희의 부모가 6600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것. 그러자 당시 김영희 측은 "채무 불이행 논란에 대해서 대부분은 사실이지만 어머니와 아버지가 20년 전부터 별거해 왔기 때문에 김영희는 이 사안을 몰랐다"며 "최대한 조속하게 상황을 마무리 짓겠다"고 알렸다. 

 


하지만 여전히 채무 불이행 논란은 해결되지 않은 상태다. 이는 김영희 측과 피해자 측이 상환 금액을 두고 입장이 상반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진다. 피해자 측은 앞서 승소를 거둔 대여금 반환 소송에서 재판부가 명시한 금액을 받아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김영희 측은 빌려간 원금만 갚겠다고 맞서고 있다. 


이에 피해자 측은 "변제 의가 없는 것 아니냐"는 지적을 했지만, 김영희 측은 입장이 달라 빚을 변제하지 못했을 뿐, 당연히 변제 의사가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현재 김영희는 빚투 논란 이후 '동치미' 등 TV 프로그램을 하차하고 연극 '홈쇼핑 주식회사'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