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오토캐드 2023 언어별 정품 다운로드 (한국어, 다국어) Autocad 2023

오토캐드 2023 언어별 정품 다운로드
(한국어, 다국어) Autocad 2023

Autocad 2023 언어별 정품 다운로드 입니다.

 

반응형

 

새로운 기능

 

 

평소와 같이 Autodesk는 올해 이맘때 제품의 새 버전을 출시합니다. AutoCAD 2023은 초기 출시 제품 중 하나입니다.

Autodesk는 최근 회사 로고를 변경했으며 예상대로 제품 로고도 뒤따를 것입니다. 종이접기 테마에서 로고가 훨씬 더 단순한 로고가 되었습니다. 8비트 컴퓨터 시대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AutoCAD 2023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추적 개선 사항

추적은 새로운 기능이 아닙니다. 이 기능은 이미 AutoCAD 2022 에 도입되었지만 AutoCAD 2023에는 몇 가지 기능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AutoCAD Desktop에서 추적 생성

버전 2022에서 AutoCAD는 다른 사용자의 추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utoCAD 모바일 또는 웹에서만 추적을 생성할 수 있으며 AutoCAD 데스크탑에서는 추적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버전 2023에서는 이제 AutoCAD 데스크탑에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Trace Palette에서 왼쪽 상단의 버튼을 이용하여 Trace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추적에 대한 공동 작업

AutoCAD 2023을 사용하면 다른 팀원이 만든 추적에 마크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적을 단순화합니다. 하나의 트레이스에 마크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추적 표시줄의 해당 추적에서 다른 기여자의 마크업을 숨기거나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적 팔레트 에서 해당 추적의 기여자와 마지막으로 수정한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카운트 향상

카운트는 AutoCAD 2022에도 도입되었습니다 . 버전 2023에서는 이 기능도 몇 가지 개선되었습니다.

 

영역 지정

AutoCAD 2023에서는 블록을 계산할 영역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DWG 파일에 다른 평면도가 있는 경우 블록 계산을 위해 특정 영역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계산 선택

이제 카운트 도구를 사용하여 카운트된 개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 이중 가시성이 있는 모든 콘센트 블록을 1층에서만 계산합니다.

카운트를 사용하여 블록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utoCAD 객체 선택을 사용하는 10가지 이상의 방법을 목록에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마크업 가져오기

Trace는 팀 구성원이 도면을 검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AutoCAD를 사용하여 추적에 관여하는 것은 아니며 많은 검토자가 PDF 또는 인쇄된 도면에 마크업을 수행합니다. 마크업 가져오기를 사용하면 다른 미디어의 마크업을 추적으로 AutoCAD 도면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크업 가져오기

AutoCAD 리본> 공동 작업 탭> 추적 패널 에서 마크업 가져오기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도구를 처음 사용하면 이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PDF 파일, jpg 또는 png 파일을 가져와 마크업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검토 시트를 스캔하거나 사진을 찍어 AutoCAD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PDF에서 캡처한 이미지를 가져오려고 했습니다. AutoCAD는 자동으로 배치할 때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자동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투명도 조정

AutoCAD가 나머지 도면에서 마크업을 인식하는 방법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마크업만 나타나도록 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또는 PDF의 도면은 DWG 파일의 도면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OCR 인식

마크업에는 이미지의 문자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마크업에서 Mleader 또는 Mtext로 텍스트를 가져오려면 텍스트를 클릭하고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유용하지만 불행히도 한 번에 한 상자에서만 텍스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줄이 있는 짧은 텍스트가 있는 경우 입력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그러나 PDF에서 마크업을 가져오면 마크 업 지원 텍스트 가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AutoCAD 웹용 AutoLISP

AutoLISP 열렬한 팬은 AutoCAD 웹 의 AutoLISP를 놓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Autodesk는 AutoCAD 웹에 LISP를 추가합니다.

AutoLISP 스크립트를 업로드하고 로드하여 AutoCAD 웹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utoCAD 웹은 모든 AutoLISP 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를 사용할 때 로드에 실패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은 AutoCAD 웹에서 간단한 AutoLISP 스크립트만 사용할 수 있지만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공식 다운로드


한국어
한국어1
한국어2

 

반응형



영어 :
영어1
영어2


중국어 간체:
중국어 간체1
중국어 간체2


중국어 번체:
중국어 번체1
중국어 번체2

반응형


기타 언어 :
Czech1
Czech2
French1
French2
독일어1
독일어2
Hungarian1
Hungarian2
Italian1
Italian2
일본어1
일본어2
Polish1
Polish2
Brazilian1
Brazilian2
Russian1
Russian2
spanish1
spanish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