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Chaos Phoenix v5.00 for 3dsMAX, Maya Download 카오스 피닉스

Chaos Phoenix v5.00.00 for 3ds Max 2018-2023 (x64)

Chaos Phoenix v5.00.00 for Maya 2019-2023 (x64)

Crack Download 카오스 피닉스 플러그인 크랙 다운로드

Chaos Phoenix 제품설명

Chaos Phoenix 5: 시뮬레이션을 워크플로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유체 역학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에는 활성 신체 시뮬레이션, 인기 있는 새로운 사전 설정, 간소화된 워크플로 등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os Phoenix 5 출시 

이 새 버전은 이전보다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활성 신체 시뮬레이션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Phoenix에서 절차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선택한 수평 또는 수직 축을 따라 이동 또는 회전을 제한합니다. 그리고 활성체가 체액을 방출, 유인 또는 보유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다가 훨씬 더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사전 설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심즈에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폭풍우 치는 바다, 제트 엔진, 얼음 조각, 쾌속정 등 인기 있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설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또한 더 나은 결과를 위해 향상된 불, 맥주 거품  및 해양에 대한 사전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피닉스 워크플로를 간소화했습니다. 이제 단일 시뮬레이터에서 화재 및 연기 시뮬레이션과 메쉬를 음영 처리하여 사실적인 거품 패턴을 더욱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hoenix Standalone Simulator의 초기 구현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utodesk 3ds Max, Maya, V-Ray 및 Corona와 원활하게 통합되는 다용도 역학 시뮬레이터.

Chaos® Phoenix는 불, 연기, 액체, 화염, 폭발, 강체 시뮬레이션, 파도, 안개, splash등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빠른 사전 설정과 빠른 설정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강력한 시뮬레이션 엔진은 보다 복잡한 효과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Chaos Phoenix는 3ds Max 및 Maya의 유체 역학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사실적인 불, 연기, 액체, 파도, 튀기, 스프레이, 안개 등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뷰포트에서 인터렉티브하게 미리 보고 렌더링합니다. 즉석에서 시뮬레이션을 미세 조정합니다.

Chaos Phoenix 연기, 불 & Expression

Phoenix의 강력한 adaptive-grid dynamics engine으로 모든 유형의 화재 및 연기 효과를 만드십시오.

Chaos Phoenix Chaos Phoenix 인터렉티한 시뮬레이션

Phoenix의 GPU 가속 미리 보기를 사용하여 뷰포트에서 인터렉티브하게 시뮬레이션을 미세 조정합니다.

Chaos Phoenix 개선된 시뮬레이션 효과

시뮬레이션 모양이나 동작을 변경하지 않고 세부 정보를 추가하고 해상도를 높입니다.

Chaos Phoenix Chaos Phoenix 터뷸런스

작은 연기와 증기를 생성하는 데 적합합니다.

Chaos Phoenix Chaos Phoenix 파티클

입자를 거품, 방울, 점 또는 안개로 렌더링합니다.

Chaos Phoenix Chaos Phoenix 메쉬 및 입자 IO

메쉬 개체 및 입자를 3ds Max용 OpenVDB, Alembic, Krakatoa, XMesh 및 V-Ray 프록시 파일, Maya용 OpenVDB, Alembic 및 V-Ray 프록시 파일로 가져오고 내보냅니다.

Chaos Phoenix 소용돌이

대규모 소용돌이 강도와 초미세 세부 사항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매우 사실적이고 복잡한 소용돌이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1. Chaos Phoenix 직접 다운로드 
Direct Download

https://ooov.co.kr/entry/down-chaos-phoenix/
암호 : chaos11

2. Chaos Phoenix 토렌트 마그넷 다운로드
Torrent Magnet Address

토렌트 마그넷은 중지되었습니다.
The torrent magnet has been stopped.

아래 원하시는 토렌트 마그넷 복사하여 토렌트에 추가하세요.

토렌트 마그넷 사용법 >


설치방법

Installation Manual

파일안에 메모장 설명서를 번역하여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