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DWGFASTVIEW 다운로드

DWG FastView로 CAD보기 향상
DWG FastView는 컴퓨터 지원 설계와 관련하여 귀하에게 실질적인 도움을주기 위해 고안된 무료 CAD 뷰어입니다. 3D 모델과 2D 벡터 이미지를 모두 볼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에 끌어다 놓아 여러 객체를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가능한 한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컴퓨터 지원 설계를위한 스마트 솔루션
DWG FastView는 DWG 및 DXF 형식과 호환되며 조정이 끝나면 BMP, JPG, PNG 및 기타 인기있는 파일 형식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가 빠르고 명확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개별 레이어를 쉽게 고정, 잠금 및 잠금 해제 할 수 있으며 이미지의 개별 세부 사항을 탐색 할 때 확대 / 축소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해, 컴퓨터 지원 설계와 관련된 유용한 기능을 상상할 수 있다면 DWG FastView가 그 기능을 담당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자인 수트의 한 부분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디자인 수트의 일부를 구성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DWG FastView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여러 파일 형식과의 호환성뿐 아니라 향상된 인쇄 미리보기 화면을 포함하여 전체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디자인 수트의 디지털 및 물리적 요소와의 호환성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반응형

012345678


장점
정교한 CAD보기 도구가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컴퓨터 지원 설계와 관련된 사람들에게만 사용합니다.
모든 기능을 배우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다운로드

https://www.softonic.kr/download/dwg-fastview/windows/post-downlo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