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Dropzone 4 Pro 4.2.8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 맥용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Dropzone 4 Pro 4.2.8  - 맥용

 

반응형

드롭존 4 프로 4.2.8 macOS
Dropzone을 사용하면 파일 복사 및 이동, 응용 프로그램 열기, 다양한 서비스와 파일 공유를 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Dropzone은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독특하고 놀라운 앱입니다.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에 열광적인 관심을 기울였으며 macOS의 필수적인 부분처럼 보이고 느껴지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Dropzone은 강력한 스크립팅 API와 함께 제공되며 약간의 프로그래밍 지식만 있으면 작업을 수정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작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Dropzone에 무제한 확장성과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Dropzone이 훨씬 더 유용해질 수 있도록 우리는 항상 새로운 작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Dropzone에는 또한 Drop Ba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rop Bar를 사용하면 나중에 필요할 것으로 알고 있는 파일을 쉽게 숨길 수 있습니다. 그리드의 드롭 바 아이콘에 파일을 놓기만 하면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파일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반응형

 



특징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파일을 이동 및 복사합니다.
Tinyurl 단축기를 사용하여 URL을 빠르게 단축하십시오. 단축할 URL을 선택하고 Ctrl+Option+Cmd+S를 누르면 단축된 URL이 자동으로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AirDrop 통합을 사용하면 모든 앱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Mac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Imgur 통합을 통해 이미지를 빠르게 공유하고 붙여넣을 수 있는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Amazon S3(Dropzone Pro 기능)에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FTP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합니다(Dropzone Pro 기능).
Google 드라이브에 파일을 업로드합니다(Dropzone Pro 기능).
Google 드라이브, YouTube 및 기타 여러 서비스(Dropzone Pro 기능)에 업로드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강력한 멀티태스킹 엔진을 통해 한 번에 여러 작업을 실행하고 그리드 내 작업 상태 영역을 통해 각 작업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메뉴 항목에서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한 눈에 확인하십시오.
새로 추가된 키보드 단축키 기능(Dropzone Pro 기능)으로 Dropzone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리드에 추가 영역에 끌어다 놓아 애플리케이션, 폴더 또는 작업을 그리드에 쉽게 추가합니다.
업데이트되고 대폭 개선된 Ruby 또는 Python API(Dropzone Pro 기능)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작업을 개발하십시오.


호환성: macOS 10.13 이상 64비트
Mac App Store: https://geo.itunes.apple.com/app/id1485052491

 

반응형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https://mega.nz/folder/c50WjIaQ#NEflVk_n5Um9Wg0K7eopoA

 

 

 

반응형

 


<설치방법>

1. 일번을 커멘트 클릭으로 연다

2. 이번 폴더를 연다

3. 삼번 dmg를 연다

4. 드랍존앱을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시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