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엔스케이프 3.3.1 Enscape 3D v3.3.1+75071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엔스케이프 3.3.1-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Enscape 3D v3.3.1+75071

 

 

 


https://oooh.co.kr/entry/ens34

 

엔스케이프 3.4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022.08)

 

엔스케이프 3.4.0.84039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Enscape 3D 3.4.0.84039

엔스케이프 3.4.0.84039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Enscape 3D v3.4.0.84039 Enscape 3.4로 디자인 경험 향상 Enscape의 새 버전이 여기 있습니다! Enscape 3.4를 소개합니다. 이번 릴리스에서는 디자인 및 시각화..

oooh.co.kr

 

 

 

반응형

 

<3.3  새로운 기능 소개>
관심없다면 아래로~ 이동

Enscape 3.3의 새로운 기능다음은 Enscape의 실시간 시각화 플러그인 최신 버전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 입니다.

  • 사이트 컨텍스트 : OpenStreetMap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을 렌더링으로 가져옵니다.
  • 반사된 투명 재료 : 놀라운 사실감으로 반사된 세부 정보를 확인합니다.
  • 교육 자산 및 자료 : 장면에 올바른 자산과 자료를 추가합니다.
  • 알파 채널 내보내기 : 투명한 배경으로 쉽게 렌더링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상단에 Enscape 고정: 필요할 때 Enscape 렌더링 창을 상단에 표시합니다.
  • Material Overwrite : Enscape Material Editor 내에서 직접 재료를 교체합니다.
  • 카메라 동기화 최적화 : Revit 및 Archicad의 향상된 탐색 기능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업로드 마이그레이션 : 이전 업로드를 마이그레이션하고 파노라마 갤러리 등을 만듭니다.
  • SketchUp 2022에 대한 Enscape 지원 : 최신 버전의 SketchUp과 함께 Enscape를 사용합니다.
  • 일본어 지원 : 일본어로 Enscape로 실시간 렌더링을 즐기십시오.

이러한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사이트 컨텍스트

Enscape의 새로운 사이트 컨텍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건물의 실제 환경을 시각화에 통합하십시오. 설계 프로세스 자체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이 새로운 기능은 건물과 환경의 관계에 대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OpenStreetMap

데이터 를 활용하여 이제 타사 도구 없이도 프로젝트의 주변 환경을 렌더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Enscape 렌더링 창 내에서 사이트 컨텍스트를 열고 주소 또는 좌표를 입력한 다음 가져올 항목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건물 및 랜드마크; 거리 및 인도; 지형 또는 모든 주변 환경을 가져옵니다.

가져온 지오메트리 및 지형에는 텍스처가 포함되지 않으므로 가장 중요한 사이트 컨텍스트를 제공하면서 프로젝트를 시각화의 최전선에 유지합니다. 주변 지오메트리는 Enscape에서만 볼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 파일을 가볍게 유지하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프로젝트 데이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술 자료 문서

에서 사이트 컨텍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반응형


반사의 투명 재료

리플렉션은 사실적인 시각화를 생성할 때 매우 중요하므로 이 다음 개선 사항이 특히 기대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NVIDIA RTX 시리즈  AMD RX6xxx 시리즈 ) 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투명한 재질이 이제 반사에 나타납니다 . 이 개선 사항을 통해 렌더링된 유리 및 수면

에 대한 시각화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렌더링 품질의 차이를 보려면 아래 예를 확인하십시오. 이전에는 Enscape에서:

이제 Enscape 3.3에서:


교육 자산 및 자료

3D 아티스트 팀은 프로젝트 및 렌더링에 직접 배치할 수 있는 새로운 고품질 자산 및 재료로 Enscape Asset Library 및 Enscape Material Library를 다시 한 번 확장했습니다.

교실 가구, 칠판 및 화이트보드, 장난감, 놀이터 장비 및 악기를 포함한 280개의 새로운 교육 테마 자산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그리고 30개 이상의 새로운 자료 중에서 선택 하여 교육 현장에 배치하십시오. 자산 패키지에는 새로운 3D 인물 의 대규모 컬렉션도 포함될 것 입니다.


알파 채널 내보내기

이제 새로운 Alpha Channel Export 덕분에 투명한 배경이 자동으로 적용된 이미지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Enscape 커뮤니티의 인기 있는 요청인 이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렌더링된 이미지를 가져와서 원하는 배경을 더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양이나 효과를 얻기 위해 렌더링을 후처리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에 액세스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시각적 설정 > 출력 > 이미지로 이동하여 알파 채널만 내보내도록 선택하거나(파일 형식 아래의 '알파 채널 적용' 확인란 참조) 또는 개체 ID, 재질 ID, 깊이 채널 및 알파 채널.


상단에 핀 엔스케이프

모든 사람이 두 개 이상의 화면에서 작업하는 것은 아니므로 모델링 소프트웨어 창과 Enscape 렌더링 창을 동시에 열어 보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in Enscape on Top' 기능을 사용하면 Enscape 렌더링 창을 렌더러와 함께 열리는 메뉴와 함께 모델링 창의 상단에 고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델링 소프트웨어에서 작업하고 이 기능이 활성화될 때 항상 맨 위에 표시되는 오버레이된 Enscape 창에서 변경 사항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성화하려면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 상단의 Enscape Window 설정 > 환경 설정 > Window > Pin Enscape 창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재료 덮어쓰기

Enscape 3.3에는 또 다른 디자인 워크플로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이제 Enscape Material Editor를 통해 Enscape 재질을 직접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재료를 수동으로 가져오고 내보내는 것과 시스템에 데이터 파일을 저장하지 않아도 됩니다.

Material Overwrite 기능을 사용하려면 Enscape Material Editor를 여십시오. 기존 재료를 선택하고 재료 이름 옆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한 후 'Enscape Material로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Enscape Material Library에서 재료를 선택하고 Enscape에 재료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한 후 한 번 있었던 것을 확인하고 덮어쓸 수 있습니다.


카메라 동기화 최적화

Revit 및 Archicad 사용자의 경우 Enscape 3.3을 사용하여 동기화된 보기가 개선되었습니다.

Revit에서 이제 시야 동기화 및 직교 뷰를 포함하여 투시도에 대해 카메라 동기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선 주변에는 카메라 롤도 있습니다.
Archicad에서 이제 Orthographic View에 대해 카메라 동기화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업로드

Enscape 계정은 온라인에서 업로드 및 라이선스를 관리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노라마 갤러리 생성 및 링크 공유 및 공유 해제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웹 기반 인터페이스 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직 Enscape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이제 이전 업로드를 쉽게 마이그레이션하고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기술 자료 를 방문하십시오 .

SketchUp 2022용 Enscape

이제 최신 버전의 SketchUp에서 Enscap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Enscape 3.3을 다운로드 하여 SketchUp 2022용 Enscape 사용을 시작 하십시오 .

 

반응형

 

< 설치 전 최소사양 체크하기 >

 

혹시 노트북 중에 intel 내장 그래픽일 경우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최소사양 확인하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래픽카드가 없으면 켜지지 않습니다.

* nvidia 또는 AMD 계열 2기가 이상 그래픽카드 필요

 

내 컴퓨터에 그래픽카드가 있는지 잘 모르는 초보의 경우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내 컴퓨터에 그래픽카드 있는지 확인하기>>

 

설치후 스케치업에서 엔스케이프 안보일때 >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엔스케이프 3.3 Enscape 3D v3.3.1+75071 

 

https://ooov.co.kr/entry/enscape-down/

암호 : ens99

 

 

2. 토렌트로 다운로드

x

 

 

반응형

<설치방법>

 

 

설치 전 <실시간 보호 끄기> (중요)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전 바이러스 실시간 보호를 꺼야한다. 

 

알약 등 다른 백신을 사용하고 있다면 링크 참조 : 백신 실시간 끄는법 >

 

1.  윈도우 검색에서 "Windows 보안"을 치면 메뉴가 접근이 가능한다.

(알집이나 다른 백신이 있는경우 해당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감시를 꺼야한다.)

반응형

2. Windows보안 화면에서 좌측 메뉴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방지  > 설정관리

 

3. 실시간 보호 끄기

(나중에 다 설치 후 다시 실시간 보호를 다시 활성화 한다.)

 

 

설치방법 영상

 

 

 

기존에 설치된 에스케이프를 삭제 합니다.

(처음 설치는 넘어가세요)

 


%APPDATA%\Enscape
%LOCALAPPDATA%\Enscape
또는 플러그인 폴더에 남은 항목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위 2개 경로에 접근하여 기존 엔스케이프 폴더를 삭제합니다.

 

 

 

설치를 시작합니다.

 

반응형

 

설치 완료후 about메뉴에 진입

 

 

매니지 라이센스

 


핑거 프린트 코드를 복사하여  키젠을 켜고 3번째 칸에 붙여넣습니다.
(설치파일 > Fix폴더에 키젠있음) 

키젠 실행이 안된다면 백신때문에 그러함

 

첫번재 두번째 칸 아무거나 입력해주고 [제네레이트] 버튼을 클릭하면 키가 복사가 된다

반응형

아래 순서대로 키를 입력한다.

모두 닫아주고

엔스케이프 실행 > 끝

 

 

에셋 라이브러리는 별도로 설치해야합니다. 방법은 아래 참조

 

https://ooov.co.kr/entry/Assets-Library

 

엔스케이프 에셋 라이브러리 Enscape 3D v3 Assets Library

엔스케이프 에셋 라이브러리 Enscape 3D v3 Assets Library 1. 직접 다운로드 Enscape 3D v3 Assets Library https://mega.nz/folder/R8MExZJb#HXb2DzmjYHlpkZLgd-FX3w 2. 토렌트로 다운로드 x <설치방..

ooov.co.kr

 

 

 

 

반응형

 

<엔스케이프 에러 문제해결 모음>

https://oooh.co.kr/entry/enscapeerror

 


엔스케이프 구매
엔스케이프 가격
라이노 엔스케이프
엔스케이프 사양
엔스케이프 사용법
엔스케이프 렌더링
엔스케이프 맥
엔스케이프 라이센스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