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어도비 인디자인 2022 v17.2.0.20-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Adobe InDesign 2022 v17.2.0.20 (다국어,한글판)

 

어도비 인디자인 2022 v17.2.0.20-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dobe InDesign 2022 v17.2.0.20 (다국어,한글판)

윈도우즈용

 

반응형

 

제품설명

 

InDesign을 통해서만 가능한 돋보이는 레이아웃

Adobe InDesign은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를 위한 업계 최고의 레이아웃 및 페이지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세계 유수 서체 개발업체의 타이포그래피와 Adobe Stock 이미지를 사용하여 멋진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 수 있고, PDF에서 콘텐츠와 피드백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으며, Adobe Experience Manager를 사용하여 제작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InDesign은 서적, 디지털 매거진, e북, 포스터, 인터랙티브한 PDF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및 게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시

웹에 바로 콘텐츠를 게시하면 InDesign에 내장된 분석 기능으로 콘텐츠의 편집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Capture 패널

Adobe Capture에서 바로 색상 테마와 모양을 가져오고, 글꼴의 래스터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Adobe Fonts 문자 스타일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Adobe Stock 템플릿

무료 템플릿으로 시작하면 디자인 프로세스 시간이 단축됩니다. 랜딩 페이지, 브로셔, 인포그래픽 등 수천 개의 디자인 템플릿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ple M1 실리콘 지원

InDesign은 Apple M1 칩 탑재 디바이스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대 2배 빠른 텍스트 리플로우 및 PDF 내보내기를 경험해 보세요.

 

반응형

 

InDesign 최신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InDesign 2022 버전 17.0(2021년 10월) 릴리스

포용적인 용어

다양성과 포용이라는 Adobe의 핵심 가치를 지원하기 위해 마스터 페이지 용어가 상위 페이지로 대체되었습니다.

Adobe Capture 확장 프로그램

InDesign 내에서 Adobe Captur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인상적인 아트워크에서 색상 테마, 모양 또는 유형을 캡처합니다.

 

확장 가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에 맞게 고해상도 화면에서 InDesign UI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직접 다운로드 중지

 

맥 사용자는 여기로 > 

 

 

반응형

 


<설치방법>

단순 설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