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키샷 프로 11 - KeyShot Pro v11.2.0.10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키샷 프로 11 - KeyShot Pro v11.2.0.10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반응형

 

제품설명

Luxion, KeyShot 11 출시

2022년 2월 8일

캘리포니아 코스타 메사, 2022년 2월 8일  - 고급 렌더링 및 조명 기술의 선두 개발자이자 3D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을 위한 최초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전역 조명 프로그램인 KeyShot® 제조업체인 Luxion은 오늘 KeyShot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시각화 워크플로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구독 가격을 책정하는 기능을 소개하는 11.  

KeyShot 11은 제품 시각화에서 Luxion의 지속적인 발전을 확장하는 중추적인 릴리스입니다. KeyShot 11의 기능은 전체 제품 수명 주기를 보완하기 위해 제품 시각화 프로세스의 각 측면을 간소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각 기능과 개선 사항은 재료 디자인, 정보 관리, 모션, 자동화 및 프레젠테이션 영역에서 가장 시급한 제품 개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와 직접 작업한 결과입니다. 

KeyShot 11은 모든 시각화 자산의 생성, 관리 및 표시를 위한 유연성과 고급 도구를 결합합니다. 모델: 씨키방 

 

반응형

 

키샷 11 개요 

모든 산업 분야의 선도적인 시각화 도구인 KeyShot은 고급 시각화 작성과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결합하여 프로젝트 개발 파이프라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입니다. KeyShot 11은 눈길을 사로잡는 경험을 만들고, 시각화 기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세부 사항을 탐색하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고, 아이디어가 표현되는 방식을 확장하고, 3D 시각 효과를 만드는 기술에 균형을 가져오는 핵심입니다. KeyShot 11은 이전과는 다른 색상과 질감을 적용하는 3D Paint , 재료 정보를 관리 및 구성하는 새로운 CMF 기능 , KeyShot Animation을 통해 물리적 현상을 생성 및 캡처하는 Physics Simulation , 워크플로 자동화 를 도입했습니다.새로운 헤드리스 스크립팅 기능, KeyShot 장면을 온라인으로 업로드 및 공유 하는 새로운 KeyShot Web Viewer 등을 제공합니다. 

 

"KeyShot 11은 Luxion의 획기적인 릴리스입니다."라고 Luxion의 CEO인 Claus Thorsgaard는 말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개발에서 판매 및 지원에 이르기까지 조직 전반에 걸쳐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 즉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모든 산업 분야의 디자이너가 쉽게 자신의 제품을 가져올 수 있는 제품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틸 이미지에서 몰입형 3D 경험에 이르기까지 아이디어를 삶으로. 앞으로 우리 고객은 구독 기반 기능과 클라우드 시각화 플랫폼을 통해 KeyShot을 통해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Luxion의 제품 및 전략 부사장인 Derek Cicero는 "KeyShot 11을 통해 우리는 산업 전반에 걸쳐 3D 파이프라인의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계속 추구하고 있습니다. “3D 페인트에서 CMF 및 웹 뷰어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KeyShot을 기업 전체로 확장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주요 고객과 긴밀히 협력했으며 디자이너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자산을 제조 및 마케팅에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독 및 유지 관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KeyShot 11 릴리스 주기 전반에 걸쳐 기능 및 클라우드 기능에 대한 일관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KeyShot 11 기능 하이라이트 

다음은 KeyShot 11의 주요 기능을 강조 표시합니다. KeyShot 11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는 keyshot.com/whats-new/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기능의 작동 방식에 대한 정보와 함께 KeyShot 11의 전체 기능 및 개선 사항 목록은 KeyShot 11 What's New Guid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3D 페인트 

KeyShot 11은 새로운 텍스처 페인팅 도구인 3D Paint를 도입하여 사용자가 표면에 텍스처를 직접 페인팅하거나 스탬핑하여 모델의 표면 마감을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3D 페인트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범프 텍스처, 색상, 거칠기, 반사도, 굴절률 및 불투명도를 직접 페인트하거나 스탬프할 수 있습니다. 

3D 페인트는 독특한 표면 풍화 및 녹청을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이며 장면 내 모든 표면에 마모 흔적을 정확하게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또한 레이어 효과를 통해 풍부하고 사실적인 표면 녹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새로운 3D 페인트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KeyShot 11 3D Paint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조정 가능한 맞춤형 브러시를 사용하여 재료 모양과 질감을 적용하고 레이어링할 수 있습니다.  

자재 관리 및 CMF 출력 

색상, 재료, 마감(CMF)은 제품의 비기능적 정체성과 주어진 환경과의 관계를 포괄하는 용어입니다. KeyShot은 종종 CMF 프로세스의 주요 부분이므로 사용자가 제품 설계 검토 단계에서 CMF 옵션을 쉽게 변경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기 위해 KeyShot 11은 재료 관리와 CMF 출력을 모두 추가합니다. 이 강력한 기능 세트는 KeyShot 사용자가 각 재료에 대한 메타데이터, 사용자 정의 스키마 빌더 및 기성품 "기술 팩"의 쉬운 출력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재료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렌더링된 출력을 해당 재료에 맞추는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합니다. 설계 검토. CMF 출력  재료 정보 관리자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KeyShot 11은 강력한 재료 정보 관리와 CMF 출력을 결합하여 모든 재료 변형을 캡처합니다. 

물리 시뮬레이션 

물리 시뮬레이션은 사용자가 개체의 물리를 기록하고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으로 적용할 수 있는 KeyShot 11의 새로운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KeyShot 사용자에게 완전히 시뮬레이션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개체를 더 정확하게 산란시킵니다.  

시뮬레이션은 개별 또는 여러 모델 세트, 개체 또는 개체 그룹에 적용할 수 있으며 부분 또는 전체 그룹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Gravity, Friction 및 Bounciness를 제어하고 시간, 품질 및 초당 키프레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물리 시뮬레이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KeyShot 11의 물리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면 KeyShot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물리를 빠르게 적용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KeyShot 웹 뷰어 

KeyShot Web Viewer는 KeyShotWeb 모듈의 일부이며 KeyShot 사용자가 KeyShot Cloud에 업로드하여 KeyShot 장면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일 링크를 통해 브라우저,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자에게 대화형 장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KeyShot 웹 뷰어는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 장치에서 3D를 볼 때 가능한 가장 사실적인 비주얼과 가장 부드러운 상호 작용을 제공하도록 고도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웹 뷰어 플라이아웃 메뉴를 통해 장면 또는 KeyShot 스튜디오의 재료 또는 환경 변형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품질 조정, 모바일 친화적인 텍스처 옵션을 포함한 텍스처 베이킹 및 비밀번호 보호가 있습니다. 10GB의 KeyShot Cloud 스토리지가 KeyShotWeb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 에서 KeyShot 웹 뷰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KeyShot 웹 뷰어를 사용하면 모든 재료 및 환경 변화와 함께 KeyShot 장면을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자동화 

워크플로 자동화는 KeyShot 사용자가 KeyShot 스크립팅 콘솔(사용자 인터페이스 포함)과 헤드리스 스크립팅 모드(사용자 인터페이스 제외)를 통해 다양한 KeyShot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는 고급 새 기능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렌더 출력 자동화 및 제품 변형 생성 속도 향상이 포함됩니다. 

KeyShot 11은 헤드리스 스크립팅으로 KeyShot Material Graph 제어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것과 함께 헤드리스 모드에서 호출할 수 있는 기능 세트를 확장합니다. Python 3.9.5 업데이트로 147개의 새로운 기능과 136개의 새로운 상수를 선언할 수 있는 등 총 257개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 에서 완전한 스크립팅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KeyShot 11 워크플로 자동화는 머티리얼 그래프 및 렌더 출력을 포함한 일련의 기능을 자동화하기 위해 헤드리스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추가 기능 

KeyShot 11에서 사용자가 찾을 수 있는 다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환경 밝기 애니메이션 – KeyShot 애니메이션으로 환경 조명의 밝기를 직접 제어하고 조정합니다. 
  • 변형 가능한 애니메이션 지원 – Alembic 외에도 조작된 애니메이션이 있는 .mc/.mcx 캐시 파일 및 FBX 파일을 가져옵니다. 
  • 피부 색조 – 새로운 피부 재료는 KeyShot 재료 라이브러리에 더 넓은 피부 색조를 가져와서 3D 모델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GPU 컷어웨이 재질 – 이제 인기 있는 컷어웨이 재질이 모든 컷어웨이 옵션과 함께 GPU 모드에서 지원됩니다.
  • glTF/USDz 향상 – KeyShot glTF 및 USDz 내보내기는 파일 크기를 크게 줄이기 위한 인스턴스 지원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KeyShot Pro v11.2.0.102

 

https://ooov.co.kr/entry/keyshot-down/

암호 : key

 

 

 

 

 

 

*압축 해제 전에 백신감시를 잠시 꺼놔야 파일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설치완료후 다시 활성화 하세요  백신끄는법>

 

 

반응형

 


<설치방법>

 

 

잘 모르면 동영상 보고 천천히 따라세요~

 

설치방법은 기존 버젼과 동일하여 아래 캡쳐사진
구버젼으로 설명합니다.

 

 

키샷 11 설치방법을 안내합니다. 조금 복잡하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성공하실수 있을겁니다.

 

파일의 압축을 푸시고 

아래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뜨면 예를 눌러 허용합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반응형

 

약관을 동의해줍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를 누릅니다.

 

반응형

 

그럼 키샷 설치가 진행 됩니다.

키샷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체크박스를 모두 해제하고 완료를 누릅니다.

 

 

반응형

 

반응형

 


키샷 크랙하기

크랙 작업하기전에 백신 실시간 감시를 비활성화 해야합니다. 키젠을 바이러스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크랙하고 키젠을 바로 지울거니 컴퓨터에 영향은 없으니 걱정말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실시감시 끄는법

시작버튼을 누르고 "바이러스" 라고 검색합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Windows보안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 설정 관리를 누릅니다.

 

실시간 보호를 꺼줍니다.

 

*** 만약 다른 알약이나 맥아피 등 다른 백신이 설치되어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감시를 꺼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다시 폴더 돌아가면 Crack폴더로 돌아옵니다.

 

 

Keygen.rar 파일을 압축을 해제합니다.

백신 실시간 감시가 해제되어 있지 않으면 풀자마자 파일이 망가지거나 삭제 됩니다.

 

 

 

반응형

 

 

 

바탕화면에 새로 설치된 Keyshot 10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파일 위치 열기 메뉴]가 나옵니다.

 

 

 

그러면 키샷이 설치된 폴더가 바로 나옵니다. 

해당 폴더안에 Crack폴더안에 keyshot.exe파일을 복사하여 붙여 넣어주세요.

 

파일경로예시

C:\Users\사용자이름\AppData\Local\KeyShot10\bin

 

 

키샷 파일을 덮어쓰기 합니다.

 

그런다음 바탕화면에 키샷을 실행합니다.

[내 라이선스 활성화]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반응형

 

 

[라이선스 파일 있음] 선택

 

다시 Crack폴더에 Keygen을 실행합니다.

Generate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라이센스 파일이 생성되어 어디에 저장할지 물어봅니다.

바탕화면에 저장 하도록 합니다.


다시 키샷 프로그램으로 돌아와서 방금 생성한 라이센스 파일을 열어줍니다.

 

 


추가 : 아래 오류 발생시 동영상 참조해서 해결할것

 

keygen error Cannot retrieve MAC address
https://oooh.co.kr/entry/keygen-error-Cannot-retrieve-MAC-address

 

 

반응형

 

 

선택 후 완료를 누릅니다.

 

키샷이 실행됩니다.

 

**실행과정에서 업데이트를 위한 방화벽 허용 요청이 나오면 거절을 해줍니다. **

키샷 10

 

소프트 웨어 업데이트 화면이 나오면 무시해줍니다.

업데이트 하시면 크랙이 깨집니다.

 

키샷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키젠 파일을 삭제하고

실시감 감시를 다시 활성화 해줍니다.

 

 

 


메모  : 아래 오류 발생시 동영상 참조해서 해결할것

keygen error Cannot retrieve MAC address
https://oooh.co.kr/entry/keygen-error-Cannot-retrieve-MAC-address

 

 

키샷11 다운로드 키샷 가격 키샷 체험판 다운 키샷9 키샷10 키샷 렌더링 팁 키샷 체험판 기간 라이노, 키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