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어도비 라이트룸 5.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Adobe Photoshop Lightroom 5.2 Multilingual (다국어,한글판)

어도비 라이트룸 5.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dobe Photoshop Lightroom 5.2 Multilingual (다국어,한글판)

윈도우즈용

 

반응형

 

제품설명

 

새로운 기능 소개

Lightroom의 최신 기능을 모두 경험해 보세요.

 

창의적인 제어

강력한 마스크 툴로 정교하게 편집하세요.

더욱 빨라진 편집

피사체 선택과 하늘 선택으로 복잡한 영역을 빠르게 강조 표시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편집하세요.

다양한 프리미엄 사전 설정

피부 톤, 음식, 여행, 건축 분야의 전문가가 만든 새로운 사전 설정 팩을 살펴보세요.

권장 사전 설정

Lightroom은 강력한 AI를 기반으로 사진에 가장 어울리는 사전 설정을 제안합니다.

리믹스 및 공유

커뮤니티 리믹스에서 전문 사진작가가 만든 이미지에 변화를 더하고 영감을 주는 창작물을 공유해 보세요.

 

 

반응형

주요 새로운 기능

2021년 10월 릴리스: 데스크탑 버전 5.0, iOS 버전 7.0, Android 버전 7.0

마스크를 사용하여 더욱 크리에이티브한 제어 및 편집 정확성을 경험하기

최신 마스크 패널에서는 로컬 조정 도구의 점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방법으로 특정 영역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선형 그레이디언트  방사형 그레이디언트 도구와 함께 색상광도  깊이 범위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자동으로 피사체 또는 하늘을 선택하고 편집하기

이제 클릭 한 번으로 사진에서 사람, 동물 또는 사물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빠르게 선택하고 선택 영역만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데스크탑 및 모바일의 새로운 마스크 패널에서 이러한 고급 도구 등을 확인해보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사진에 적합한 사전 설정을 찾아보십시오!

데스크탑 및 모바일용 Lightroom은 이제 AI를 사용하여 사진을 기반으로 사전 설정을 추천합니다. 사전 설정 패널의 권장 탭에서 해당 사전 설정을 찾으면 편집 내용을 결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작가와 연결하여 사진을 편집하고,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편집하도록 허용하십시오!

Lightroom 데스크탑 찾기 피드의 리믹스 탭에서 사용자의 편집 기술을 선보이고 인앱 Lightroom 커뮤니티에서 동료 사진작가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새 카메라 및 렌즈 지원

지원되는 프로필의 전체 목록에서 새로 추가된 카메라 및 렌즈를 찾습니다.

기타 기능 개선 사항

이제 Lightroom 데스크탑에서 오버레이 자르기를 사용하며, 모바일에서 사진을 스크롤 할 때 로드 시간이 빨라집니다. 자세한 새 기능 요약에서 향상된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직접 다운로드 중지

 

맥 사용자는 여기로 > 

 

 

반응형

 


<설치방법>

설치 >

 

어도비 계정 하나 만들어서 로그인 > 7일 체험판 진행 >

 

라이트룸 종료하고,

 

설치파일에서 crack폴더에 진입

크랙파일을 복사

 

바탕화면에 라이트룸 아이콘 > 오른쪽키 > 파일 위치 열기 

 

 

 

복사한 크랙 파일을 설치된 폴더에 파일 붙여넣기 

 

 

 

라이트룸 실행

잘되는지는 7일이 지나봐야 확인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