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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모셋4 크랙 다운로드 - Marmoset Toolbag 4.0.4.3 (x64) Crack Download

 

마모셋4 크랙 다운로드 - Marmoset Toolbag 4.0.4.3 (x64) Crack Download

마모셋4 크랙 다운로드
Marmoset Toolbag 4.0.4.3 (x64) Crack Download

windows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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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Windows용

Marmoset Toolbag

모든 기능을 갖춘 3D 실시간 렌더링, 애니메이션 및 베이킹 제품군입니다.

버전 4.043 핫픽스 | 2022년 5월 24일

버그 수정

  • 굴절률 값이 있는 이전 재질 파일에 대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추가했습니다.
  • Toolbag 4.03 및 이전 버전에 저장된 장면은 이제 피사계 심도 효과에 대해 기본 조리개 값을 사용합니다.
  • 베이킹 프로젝트에서 케이지를 편집하면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구운 지도의 결과를 미리 볼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베이킹 그룹에 높은 폴리 메시 오브젝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을 때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베이킹 그룹의 특정 메쉬 속성 조합으로 임의의 다각형이 잘못 베이킹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리소스가 누락된 장면을 드래그할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참조된 라이브러리 자산을 다운로드 가능한 것으로 인식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리소스 로케이터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셰이딩 모델이 있는 Toolbag 3 장면을 로드할 때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마트 머티리얼을 로드, 가져오기 및 내보낼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광선 추적 모드에서 UV 및 하위 분할이 있는 메쉬로 음영 아티팩트를 발생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최신 Python API 변경 사항과의 호환성을 위해 포함된 예제 Python 스크립트를 정리했습니다.
  • 커스텀 셰이더를 사용할 때 머티리얼 셰이더 빌드에 실패하면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버전 4.04 | 2022년 5월 4일

DirectX 12(Windows 전용)

  • 렌더링 백엔드가 DX11에서 DX12로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 AMD RX 카드에 대해 하드웨어 광선 추적 가속이 지원되어 광선 추적 성능이 약 400% 향상됩니다.
  • Nvidia RTX 카드는 이제 레이 트레이싱에 Nvidia Optix가 아닌 DXR을 사용하여 메모리 사용을 줄이고 성능을 약 25% 향상시킵니다.
  • 메모리 사용량이 많은 장면은 경우에 따라 더 잘 처리됩니다.

표현

피사계 심도
  • 물리적으로 정확한 레이 트레이싱 필드 깊이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DOF 컨트롤은 흐림 수준을 제어하는 ​​조리개 다이얼이 있는 실제 카메라를 모방하도록 재작업되었습니다.
  • 포커스 도구가 추가되어 사용자가 뷰포트를 클릭하여 포커스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trl+클릭은 조리개 값 또는 흐림 정도를 설정합니다.
  • 초점 거리 슬라이더 옆에 초점을 클릭하고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보케 모양이 고해상도 이미지와 몇 가지 새로운 유형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물리적으로 정확한 광선 추적 모드에 근접하도록 사후 효과 DOF 모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포스트 효과 DOF 기술 뷰포트 미리보기는 이제 최대 2048×2048 이미지의 최종 렌더링과 일치합니다. 더 큰 렌더는 메쉬 실루엣 근처에 아티팩트를 생성할 수 있는 다른 기술을 사용합니다.
  • CPU DOF 효과가 제거되어 DOF가 활성화된 경우 렌더링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모션 블러
  • 이제 이미지 및 비디오 렌더에 대해 모션 블러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참고: 뷰포트에서 효과를 미리 볼 수 없습니다.
  • 카메라 개체에서 셔터 속도를 설정하는 GUI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셔터 속도는 흐림 정도를 제어합니다.
렌즈 플레어
  • 새로운 물리적 기반 렌즈 플레어 효과는 실제 카메라 렌즈의 플레어를 모방합니다.
  • 렌즈 플레어는 이제 화면의 밝은 픽셀이 아닌 직사광선에서 생성됩니다.
  • 렌즈 플레어 가시성과 강도는 조명별로 토글할 수 있으며 전체 설정은 카메라 수준에서 제어됩니다.
필름 그레인
  • 이제 그레인 효과가 각 프레임에서 무작위화됩니다. 뷰포트에서 임의의 변화를 켜거나 끄는 미리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때 그레인은 항상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 이제 두 가지 그레인 스타일(필름 및 디지털)과 세 가지 스케일(파인, 중간 및 거친)이 있습니다.
  • 렌더에 임의의 긁힘과 얼룩을 입히는 먼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섀도우 캐처
  • 광선 추적이 활성화된 경우 반사된 조명 및 반사를 캡처하는 간접 그림자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간접 그림자에 대해 재질 속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사용자 정의 메시를 그림자 잡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메시를 그림자 잡기 개체에 부모로 지정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페이드 반경 및 폴오프 컨트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 이제 렌더링 개체에서 고급 라이트 샘플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낮은 샘플 수를 사용할 때 많은 직접 조명이 있는 복잡한 장면에서 노이즈를 줄입니다.
  • 픽셀 필터링이 개선되어 앤티앨리어싱이 향상되었습니다.
  • 8비트 이미지의 밴딩을 줄이기 위해 디더링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광선 추적 모드에서 가벼운 젤 텍스처가 지원됩니다.
  • GPU는 더 이상 CPU가 다음 프레임을 렌더링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므로 비디오의 렌더링 시간이 빨라집니다.
  • 포스트 효과를 조정할 때 광선 추적 누적이 더 이상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때 마우스를 놓기 전에 1초 동안 마우스를 잡고 있어도 대부분의 경우 더 이상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 편집 -> 기본 설정에 V-sync 레이트레이싱 축적을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추가되어 간단한 장면으로 작업할 때 뷰포트 렌더링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특정 모니터 구성에서 티어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텍스처링

  • 이제 다른 텍스처 프로젝트를 선택할 때 마스크 캐시가 지워져 여러 프로젝트가 있는 장면에서 상당한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특정 혼합 모드(추가, 색상 번, 색상 닷지, 선형 번, 오버레이, 화면)가 이제 알베도와 같은 sRGB 맵과 함께 사용될 때 감마 보정되었습니다.
  • 이제 재료를 참조하는 채우기 레이어 및 도구에 대해 3면 프로젝트 모드가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 프로젝트 맵을 RGB에서 회색조로 변경할 때 색상 선택기 모드가 그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 이제 구름 레이어 유형이 UV 모드에서 매끄럽게 타일링됩니다.
  • 이제 모든 프로세서 계층 유형에 기본 설정을 재설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 사용하지 않는 재료를 삭제해도 텍스처 프로젝트에서 참조되는 재료는 더 이상 제거되지 않습니다.
  • 이제 브러시 텍스처에 대해 밉 매핑이 강제 실행되어 앨리어싱이 크게 줄어듭니다.
  • 브러시 도구를 원래 설정으로 쉽게 재설정할 수 있도록 기본 브러시가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텍스처 프로젝트에 구성된 뷰포트 해상도에 관계없이 텍스처가 올바른 해상도로 출력됩니다.
  • 스마트 머티리얼을 가져오고 내보낼 때 무작위로 트리거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할 때 특정 레이어 유형에서 삭제된 텍스처를 다시 로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ac에서 3면 투영을 사용할 때 렌더링 아티팩트를 유발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라디언트 레이어가 타일이 아닌 고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타일 ​​레이어 유형이 UV 모드에서 하단 가장자리를 따라 손상된 데이터를 렌더링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순서로 텍스처에 대비 및 밝기 조정을 적용하여 클리핑을 유발하는 채우기 레이어의 대비 설정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동일한 ID로 끝나는 레이어가 실행 취소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룹을 래스터화할 때 썸네일이 잘못 렌더링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오른쪽 접선 방향을 사용할 때 잘못된 색상을 그릴 수 있는 브러시 도구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미러된 UV로 메시에 페인팅하는 동안 노멀 맵이 제대로 변환되지 않는 브러시 프로젝트 모드에 맞추기를 사용할 때 브러시 도구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브러시가 메쉬의 특정 영역에 페인팅하지 못하게 하는 미러링된 UV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크래치 레이어 유형에서 스크래치 텍스처의 가시성이 저장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도서관

  • 이제 라이브러리 창의 여러 인스턴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창은 위치와 필터링 옵션을 기억합니다.
  • 라이브러리 창에서 여러 자산을 선택하고 장면으로 드래그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한 번에 둘 이상을 로드할 수 있는 재료 및 하늘과 같은 특정 자산 유형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루트 폴더에서 자산 검색 및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 자산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사용자가 사용자 지정 자산의 이름, 범주 및 태그를 편집할 수 있는 속성 창을 추가했습니다.
  • 다운로드 GUI가 진행률 표시줄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상태 표시줄에 남은 다운로드 수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추가되었습니다.
  • 썸네일의 크기를 설정하는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더 작은 버전은 목록 표시를 그립니다.
  • 서버에서 업데이트된 자산은 이제 특수 상태를 표시하며 두 번 클릭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자산별로 정렬하는 새로운 필터링 옵션과 현재 장면에서 참조되는 자산별로 필터링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 이전에 다운로드한 자산의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편집 -> 환경 설정 -> 라이브러리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가능한 자산의 아이콘이 더 크고 명확해졌습니다.
  • 자산 표시가 마우스 오버 상태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애플리케이션과 더욱 일치하는 스타일이 지정되었습니다.
  • 자산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전체 이름이 표시됩니다.
  • 이제 긴 자산 이름이 더 지능적으로 잘립니다.
  • 이제 여러 자산을 선택하고 선택 항목의 모든 항목에 색상 코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검색 제안 및 색상 코딩 팝업 상자가 가장자리에 가까울 때 더 이상 모니터에서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 이제 자산 목록이 로컬로 캐시되어 오프라인일 때 다운로드한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와 이름이 같은 자산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투명도가 있고 재료를 참조할 때 투명한 영역에 손상된 데이터가 그려지는 라이브러리의 재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동 저장

  • 장면은 사용자 지정 가능한 간격으로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설정은 편집 -> 기본 설정에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저장은 현재 장면과 같은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꺼져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저장이 중앙의 사용자 정의 폴더에 저장됩니다.
  • 장면당 최대 저장 횟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대값을 초과하면 오래된 파일이 삭제됩니다.
  • 자동 저장 디렉토리의 최대 크기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장면을 기준으로 저장할 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빵 굽기

  • 퀵 로더 목록에 있는 많은 메시 중 하나를 교체해도 더 이상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오프셋 또는 기울이기 도구에 대한 선택기에서 색상 값을 확인하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접선 공간을 변경하면 메시 변위가 무효화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정점 색상 베이킹의 알파 채널에 대해 픽셀 패딩이 올바르게 렌더링됩니다.

장면 및 메쉬

  • 환경 설정 창에서 GPU 그래픽에 대한 TDR 시간 초과 설정을 지정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설치 시 20초로 설정되며 복잡한 장면에서 안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 값을 변경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하이 폴리곤 메시는 이제 단순화된 접선 공간을 사용하여 밀도가 높은 메시의 파일 로드 시간을 크게 줄입니다.
  • 누락된 메시 찾아보기에 대한 설정을 기본 설정 창에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꺼져 있으므로 이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Resource Locator에서 누락된 메시에 대해 더 이상 묻지 않습니다.
  • 이제 메시가 다시 로드될 때 변위 매핑이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 세분화된 메시에 대한 메모리 사용량 감소.
  • 이제 Toolbag은 컴퓨터를 종료하거나 다시 시작할 때 장면을 저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 카메라 설정과의 다양한 상호 작용은 이제 카메라 트랙이 아닌 기본 실행 취소 트랙에 등록됩니다. 이제 카메라 실행 취소 트랙에는 주로 카메라 움직임이 포함됩니다.
  • 상위 개체의 크기를 조정하면 하위 개체의 크기를 조정할 때 크기 조정 도구가 예측할 수 없는 동작을 표시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텍스처를 로드해도 실행 취소 상태가 즉시 생성되지 않아 실행 취소 트랙이 손상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위 메시가 상위 메시에서 제거되어 사용자가 상호작용을 시도할 때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슬롯에 로드된 텍스처는 이제 올바른 색상 공간 설정을 표시합니다.
  • 여러 하늘이 동일한 배경색 값을 사용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UI 및 작업 공간

  • 계정 액세스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로그인 창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창을 최대화한 상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때 창 크기와 위치가 저장됩니다.
  • 기본 창 크기가 확대되었으며 이제 다양한 배율 설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 이제 다양한 폴더 위치가 독립적으로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렌더를 저장하거나 텍스처를 로드할 위치를 선택할 때 파일 대화 상자 창은 이제 해당 위치를 기억합니다.
  • 이제 다중 모니터 구성에서 창 위치를 기억해야 합니다.
  • 이제 이전에 선택한 카메라가 더 안정적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 뷰포트 버튼과의 상호 작용은 이제 활성 뷰포트 포커스를 업데이트합니다.
  • 기록 창에서 초기 상태를 클릭해도 더 이상 상태가 다시 로드되지 않습니다.
  • 이제 창을 스크롤할 때 드롭다운 메뉴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 이제 사용자는 초점을 설정하기 위해 창을 먼저 클릭하지 않고도 Mac에서 클릭하고 끌 수 있습니다.
  • 이제 Windows가 도킹된 위치에서 원활하게 튀어나와 Mac에서 재배치될 수 있습니다.
  • 창의 크기를 조정하고 재정렬할 때 검은색 막대가 표시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스피너 GUI 요소는 컨트롤에서 위아래로 끌 때 올바른 방향(즉, 위아래로 카운트)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설치를 취소하면 패치 업데이트 중에 사용자를 Marmoset 웹사이트로 보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툴팁 팝업으로 인해 입력이 손실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즉, 슬라이더 드래그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 렌더링 개체 또는 카메라를 선택하면 실행 취소 상태가 생성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창을 보조 모니터로 드래그할 때 Mac에서 GUI가 잘못 그려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파이썬

  • 이제 창 너비와 높이를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창 레이아웃 자동 크기 조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라이브러리 자산에 해당 범주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를 표시하도록 예제 Python 스크립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한 번에 여러 메시에서 세분화 유형을 변경해도 더 이상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보조 창에 대한 UI 예제 플러그인 수정.
  • getLibraryPath() 및 getUserLibraryPath()를 사용하여 당사자 및 사용자 라이브러리 경로를 가져오는 호출을 추가했습니다.
  • 텍스처 프로젝트 시스템의 특정 레이어 유형에 대해 "스무딩" 대신 "선명도"를 읽도록 Python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라이브러리 경로에 대한 Python 액세스가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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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다운로드 

Direct Download

 

https://mega.nz/folder/80lFmRBY#Gr4D3zrd51mgHUeOfKHlww

마우스 오른쪽키 눌러서 일반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요

 

2. 토렌트 마그넷 다운로드

Torrent Magnet Address

 

토렌트 마그넷은 중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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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원하시는 토렌트 마그넷 복사하여 토렌트에 추가하세요.

토렌트 마그넷 사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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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방법

Installation Manual

 

 

파일안에 메뉴얼 찾아보거나 감으로 설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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