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Wondershare PDFelement Professional 8.3.8.1253 원더쉐어 PDF엘리먼트

Wondershare PDFelement Professional 8.3.8.1253 원더쉐어 PDF엘리먼트

 

Wondershare PDFelement Professional 8.3.8.1253
원더쉐어 PDF엘리먼트

 

반응형

 

완전히 새로운 PDFelement를 만나보십시오. 중요한 문서 작업 방식을 영원히 바꿔주는 가장 강력하고 간단한 PDF 솔루션입니다. PDFelement는 사무실 문서를 변환하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능:
편집 및 OCR
스마트한 PDF 편집. 글꼴 및 서식을 잃지 않고 글꼴 유형, 크기 및 스타일을 조정하거나 변경하여 Office 문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OCR. 강력한 광학 문자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스캔 및 사진에서 텍스트를 제거하고 편집, 검색 및 선택 가능한 PDF로 변환합니다.
텍스트 자동 맞춤. 한 줄 또는 단락 모드에서 단락을 변경할 때 텍스트를 자동으로 리플로우합니다.
맞춤법 검사. 자동 철자 오류 감지로 오타 및 기타 작은 실수가 강조 표시되어 수정합니다.

양식 및 데이터 추출
채울 수 있는 PDF 양식을 만듭니다. 클릭 한 번으로 Word, Excel 또는 기타 Office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채울 수 없는 양식을 채울 수 있고 편집 가능한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양식 데이터를 Excel로 내보냅니다. 지능형 양식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여 수백 개의 동일한 양식에서 PDF 양식 데이터를 몇 초 안에 액세스 가능한 단일 Excel 시트로 추출합니다.
스캔한 PDF에서 데이터 내보내기. 고급 OCR 기술을 사용하여 종이 문서 더미를 아카이브 및 분석 친화적인 Office 파일로 빠르고 정확하게 변환합니다.
템플릿. 나만의 양식 템플릿을 만드세요. 또는 다양한 부서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8000개 이상의 양식이 포함된 PDFelement의 라이브러리에서 그립니다.

결합 및 생성
널리 사용되는 모든 Office 파일 형식과 JPEG, TIFF 및 PNG와 같은 300개 이상의 기타 파일 형식 및 이미지에서 전문가 수준의 PDF를 만드십시오.
빠른 PDF 생성. 다양한 파일 형식의 수백 개의 파일을 하나의 PDF로 결합합니다.
재정렬, 분할, 추가. 확대된 창에서 끌어서 놓을 수 있는 페이지 축소판을 관리하여 페이지를 추가, 분할, 삭제 및 재정렬합니다.
베이츠 넘버링. 쉽게 인덱싱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문서에 사용자 지정 가능한 Bates 번호 매기기를 추가합니다.

변환 및 추출
변환. 클릭 한 번으로 PDF를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HTML, JPEG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를 분할합니다. 큰 PDF를 여러 개의 작은 PDF로 분할하고 여러 파일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페이지를 추출합니다. 문서에서 단일 페이지 또는 페이지 범위를 선택하고 별도의 PDF로 변환합니다.
일괄 변환. 여러 PDF 파일을 한 번에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형식 등으로 변환합니다. 암호 보호

를 보호하고 공유하십시오 .
거의 깨지지 않는 256비트 AES 암호화로 PDF 파일을 암호로 보호합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보기, 인쇄, 편집, 채우기 및 회전과 같은 특정 기능을 잠글 수 있습니다.
편집.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사용자가 선택한 색상으로 텍스트와 이미지를 영구적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정의 오버레이 텍스트 또는 수정 코드를 추가합니다.
징후. 디지털 서명을 만들고 관리하여 전자적으로 문서를 승인하고 서명합니다.
공유하다. 보호되고 디지털 서명된 PDF를 Dropbox를 통해 직접 공유하거나 클릭하여 이메일 첨부 파일로 보내십시오.

검토 및 주석
주석. 원하는 위치에 스티커 메모 주석과 텍스트 상자를 추가하여 PDF에서 공동 작업을 수행합니다.
마크업. 강조 표시, 줄 긋기, 밑줄 및 기타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검토할 문서를 마크업합니다.
모양. 사용자 정의 이미지와 손으로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선, 직사각형 및 화살표와 같은 친숙한 모양을 만듭니다.
우표. '여기에 서명' 플래그 및 '승인됨'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탬프를 삽입합니다. 또는 나만의 스탬프를 사용자 정의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십시오.

파일 크기: 126.1MB


1. 직접 다운로드 

Wondershare PDFelement Professional 8.3.8.1253

https://mega.nz/file/hpcSSbLR#jUPj5irvrm1GO9GlFqely0vGh8QGunn5FLB0HxTnxNE

2. 토렌트로 다운로드

위 링크가 안되면 토렌트를 이용해주세요

Wondershare PDFelement Professional 8.3.8.1253_TeamOS.7z [TeamOS].torrent
0.02MB

 

반응형

 


<설치방법>

테스트 안해봤습니다.

 

1. 앱을 설치하고 한 번 실행하고 닫습니다.


2. "Host block.bat"를 관리자로 실행하거나 방화벽에서 프로그램을 차단합니다.

 

3. 라이선스 폴더의 모든 파일을 

"C:\Users\%username%\AppData\Roaming\Wondershare\PDFelement\Config\WSID"로 

복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