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va Dynamics
Ziva VFX v1.922 for Ma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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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물리학 기반 애니메이션
과거에는 물리 기반의 탄성 캐릭터 시뮬레이션 시스템이 가장 권한이 있고 자원이 풍부한 게임,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스튜디오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나무, 다리, 비치볼과 같은 식물과 무생물(그러나 변형 가능한) 물체뿐만 아니라 모든 생물의 물리적 모양을 담당하는 해부학적 조직의 폭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ZIVA VFX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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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이고 가역적인 FEM으로 큰 시간 단계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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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VK, NeoHookean, co-rotational, isotropic 등 다양한 재료 유형을 사용하여 큰 변형에서도 강력한 모션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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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충돌 감지 및 응답을 사용하여 개체 충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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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 사이에 물리적 부착물을 추가하고 부착된 곳에 페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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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된 솔리드에 임의의 삼각형 메쉬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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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 껍질 시뮬레이션(피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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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섬유 방향을 그린 다음 스크립트된 근육 활성화력을 사용하여 근육을 자극/수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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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모션의 자동 추가를 위해 외부에서 애니메이션된 삼각형 메쉬에 대한 목표 탄성 솔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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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모든 것을 페인트하십시오: 부착 부위, 근육 섬유, 근력, tet-mesh 해상도, 재료 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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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유형의 물리적 감쇠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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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재생 및/또는 재시작을 위해 시뮬레이션을 RAM 또는 디스크에 캐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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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변형에서도 볼륨을 정확하게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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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MEL을 사용하거나 오픈 소스 Python 도구를 사용하여 리그를 스크립팅 및 파이프라인합니다.
+ 워크스테이션 요구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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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Windows® 7(SP1), Windows® 8.1 또는 Windows® 10 Pro 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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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ux® Red Hat® Enterprise 7.3 WS 및 7.5 WS 운영 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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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ux® CentOS 7.3 및 7.5 운영 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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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비트 Intel® 또는 AMD® 멀티코어 프로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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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RAM: 4GB RAM(16GB 이상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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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2019, 2020,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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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7(또는 그 이상) 또는 Linux
+ 사용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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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을 포함한 해부학적으로 사실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 관절에서 피부의 해부학적으로 정확한 굽힘
– 올바른 손의 회내전
– 정확한 목 근육 움직임으로 올바른 목 모양
– 비틀림 시 올바른 상체 강성
– 대퇴사두근 자극으로 인한 올바른 허벅지 피부 모양
– 고품질 뱃살 2차 운동(관성 및 중력)
– 올바른 팔꿈치 자체 충돌 -
단순한 단일 시뮬레이션 메쉬 해부학 또는 복잡하고 극도로 사실적인 해부학을 사용한 만화/장편 캐릭터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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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 및 조정 가능한 2차 물리적 기반 모션으로 기존 베이크된 애니메이션을 풍부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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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각의 스트레치 및 볼륨 변화를 줄이기 위한 모델링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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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에서 식물, 강철 빔 다리에 이르기까지 충돌 및 자체 충돌을 겪는 임의의 탄성 물체를 만들고 시뮬레이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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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다운로드
Direct Download
https://mega.nz/folder/l80FTZIY#JJuEcSlk-30PWf26z-2nyQ
2. 토렌트 마그넷 다운로드
Torrent Magnet Address
토렌트 마그넷은 중지되었습니다.
The torrent magnet has been stopped.
아래 원하시는 토렌트 마그넷 복사하여 토렌트에 추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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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방법
Installation Manual
Copy & Replace the fixed files to the folder where you installed the product.
제품을 설치한 폴더에 크랙 파일을 복사 및 교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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