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 S26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CINEMA 4D S26 (맥용 Mac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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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공식 Cinema 4D S26 맥용 새로운 기능 내용
Cinema 4D S26이 출시되었습니다.
Maxon App을 3.0으로 업데이트하시면 Cinema 4D S26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드시프트 CPU
- 모든 Cinema 4D 사용자는 이제 Redshift CPU를 지원하는 모든 하드웨어에서 Redshift 재료, 조명 및 렌더링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Redshift CPU에는 Rounded Corners를 제외한 Redshift GPU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렌더링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GPU+CPU)
- 이제 팀 렌더/명령줄 인타이틀먼트에서 Redshift CPU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색편이 재료
- RS 표준 표면 재료는 직관적인 재료 정의 및 산업 표준 워크플로와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미세면 BRDF/BSDF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 절약
- D'Eon Lambert-Spheres는 새로운 Diffuse Roughness 모델을 사용합니다.
- 박막 BRDF
- 보다 직관적인 Metalness 워크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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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시프트 통합
- 뷰포트 미리보기
- 다음을 포함한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로 개선된 뷰포트 미리보기:
- 색상과 무게를 분산
- 반사 색상 및 무게, 거칠기, IOR 및 BRDF(Beckmann/GGX)
- 전체 범프, 색조 및 불투명도
- 전체 배출량 및 중량
- 전송 색상 및 무게
- 금속성, 금속 가장자리 색조 및 반사율
- 광택 색상, 거칠기 및 무게
- 코팅 색상, 무게, 거칠기, BRDF, IOR, 반사율 및 범프
- 노멀 맵
- 맥슨 노이즈
- MoGraph 컬러 사용자 데이터
- 텍스처 노드의 UV 스케일링
- 텍스처 레이어 가중치
- Redshift Dome Light는 뷰포트 미리보기에 대한 기본 반사 맵을 재정의합니다.
- 제3자가 뷰포트 미리보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Node Material SDK가 향상되었습니다.
- 다음을 포함한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로 개선된 뷰포트 미리보기:
- 교환
- 노드 기반 Redshift 재질의 기본 재질 속성 및 텍스처를 FBX 및 USD로 내보내기
- FBX 및 USD에서 가져오기로 구성된 기본 노드 기반 Redshift 재료
- 노드 머티리얼 SDK가 머티리얼 가져오기/내보내기에 대한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도록 모든 제3자에게 향상되었습니다.
- 기타 개선 사항
- 노드 재료는 이제 OSL을 지원합니다.
- 노드 재료 내 Redshift 노드의 향상된 색상화/분류화
- Redshift Node Material 내에서 향상된 성능/상호작용
- 레이아웃은 활성 렌더 엔진을 기반으로 카메라 및 조명을 업데이트합니다(기본 레이아웃의 Redshift 카메라 및 조명)
- 노드 편집기에 표시는 포트를 노출합니다.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 장면
- 새로운 통합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현재 의상 및 스플라인)에 대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 다중 시뮬레이션 장면 개체는 최적화된 반복과 다양한 힘으로 시스템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 CPU 또는 GPU를 통한 시뮬레이션 계산
- 의상 시뮬레이션
- 새로운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의상 시뮬레이션
- CPU 또는 GPU를 통한 시뮬레이션 계산
- 통합 시뮬레이션에서 여러 천 개체를 함께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에게 천 적용
- 정점 맵을 통해 의상 속성 제어
- 정확한 찢어짐은 새로운 점을 생성하고 천 표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품번기호 옵션은 닫힌 표면의 체적을 유지합니다.
- 소성 변형
- 자동 연결
- 로프 시뮬레이션
- 새로운 Simulation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Rope(Spline) 시뮬레이션
- 밧줄/천 상호작용
- 로프 시뮬레이션은 테셀레이션된 점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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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 ZRemesher
- Remesh Object는 이제 고품질 절차적 자동 재토폴로지를 위한 ZRemesher를 포함합니다.
- Quad Remesh Node는 Capsule/Scene Node 내에서 절차적 재메싱을 제공합니다.
- 모델링 도구
- 다리
- 새롭고 매우 강력한 Bridge 도구
- 표면 및 곡률 보간
- 브리징을 위한 법선 방향을 지능적으로 정의
- 대부분의 경우 UV, 정점 색상 및 기타 표면 속성을 유지합니다.
- 다각형 구멍 닫기 - 그리드
- 쿼드 도미넌트 그리드 토폴로지로 폴리곤 구멍 닫기
- UV, 정점 색상 및 기타 표면 속성을 포함한 곡률 및 토폴로지 유지
- 균등 간격
- 인접한 루프 사이의 간격을 균등하게 하기 위해 선택한 가장자리 루프를 고르게 분배
- 원래 메쉬의 곡률 유지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핏 서클
- 선택한 지오메트리 구성 요소를 원형 모양으로 변환
- 원의 크기 조정 및 회전에 영향을 주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단조롭게 하다
- 지정된 축, 법선 또는 보기 각도를 기반으로 선택한 형상을 평평하게 합니다.
- 강도 및 평평한 평면에 영향을 주는 대화식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폴리곤 찌르기
- 선택한 각 다각형의 중심에 새 점 만들기
- 폴리곤 법선 방향을 기준으로 생성된 점을 자동으로 오프셋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흐름 설정
- 인접 지오메트리의 곡률을 따르도록 가장자리 루프 변환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부드러운 가장자리
- 가장자리 길이와 볼륨을 유지하면서 선택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 스무딩 양을 조정하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가장자리를 곧게 펴십시오
- 선택한 가장자리 똑바르게 하기
- 교정량을 조정하는 대화형 컨트롤
- 대화식 도구 및 형상 수정자 노드로 사용 가능
- 다리
-
- 벡터 가져오기
- 이제 벡터 가져오기 개체에서 SVG가 지원됨
- 향상된 SVG 가져오기
- Adobe Illustrator 파일에서 지원되는 클리핑 패스
- 벡터 가져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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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관리자
-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프로세스의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확장 및 고정 가능한 진행률 표시줄:
- 프로젝트 로드/저장
- 충돌 보고서
- 자산 데이터베이스 로드, 자산 다운로드 및 미리보기 생성
- Picture Viewer 및 Render Queue를 통한 렌더링, Picture Viewer 캐시 지우기
- 골절 생성
- 많은 프로세스가 이제 비동기식입니다(백그라운드에서 실행).
- 네트워크 저장은 이제 주로 비동기식입니다.
장면 노드
- 구성 요소 액세스
- Data Inspector는 Geometry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 텍스트 스플라인에서 가변 글꼴 지원
- Assemble Spline Node의 세그먼트 지원
- 스플라인을 따라 제어점 추가
- 스플라인 노드 분할
- Automatic UV Geometry Modifier Node - Automatic Packed UVs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UV 맵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Quad Remesh Geometry Modifier Node - ZRemesh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 재토폴로지를 수행합니다.
- 지오메트리 수정자: 균등 간격, 원 맞춤, 평평하게 하기, 다각형 찌르기, 흐름 설정, 가장자리 매끄럽게 하기, 가장자리 똑바르게 하기
- 스플라인 분포 - 제어점, 짝수, 선 중심, 무작위, 고형화, 단계
- 블루 노이즈 분포에 바이어스 추가 - 바이어스가 [-1, 1] 사이를 이동하여 더 작은 클론이나 더 큰 클론을 선호합니다. 네거티브에서는 과도하게 확장됩니다.
- 향상된 자산 브라우저 필터링
- 연산과 기본 노드 간의 변환 명령
- 노드 편집기에 표시 / Ctrl-클릭 커넥터 점은 포트를 노출합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생기
- 해머 웨이트 - 주변 포인트의 평균을 기반으로 웨이트 정의
- Colorize by Prefix 명령은 접두사 또는 접미사를 기반으로 관절 및 기타 개체에 색상을 지정합니다.
- 자산 브라우저
- 성능 향상 -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인덱싱
- 속도 향상 및 온라인 게시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인덱스 생성 옵션
- 성능
- 많은 렌더링 후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향상된 메모리 관리
- 많은 렌더링 후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향상된 메모리 관리
- UI 개선
- 글꼴 목록은 이름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 텍스처 미리보기에 사용되는 "기본" 해상도 선택에 대한 기본 설정
- Embedded Webview/HTMLViewerCustomGUI는 Windows에서 Edge/WebKit을 사용합니다.
- 공간 절약을 위해 (User) 대신 기울임꼴 로 표시되는 사용자 레이아웃
- 메뉴와 팔레트는 사용 중인 렌더러를 확인하여 내용을 동적으로 변경합니다.
- 드래그 앤 드롭으로 레이아웃 탭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 문서 탭 컨텍스트 메뉴에 최근 항목 열기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서 탭이 확장되어 더 많은 파일 이름을 포함합니다.
- 메뉴 내 분류
- 녹색 체크 표시가 돌아왔습니다.
- 많은 추가 아이콘
- 비트맵이 아닌 코드 기반의 더 빠르고 정확한 슬라이더
- 두 OS 모두에서 일관된 숫자 입력 크기
- 파일 로더에서 "..."를 대체하는 폴더 아이콘
- 그라디언트 UI 개선(알파 모드)
- AM에서 <<여러 값>>을 대체하는 더 짧은 혼합 텍스트(기울임꼴)
- Null 유형은 이제 새 아이콘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정밀도 - 숫자 입력의 경우 소수점 이하 3자리 대신 소수점 4자리
- 속성 관리자의 스크롤 휠은 특정 속성에 포커스가 있을 때만 값을 변경합니다.
- 색상 선택기 미세 조정: 색상 슬라이더 미세 조정, 알파는 항상 표시, 색상 휠 UI는 수평으로 조금 더 컴팩트합니다.
- Python 콘솔에 대한 스크립트 줄 바꿈 지원
- 여러 줄 텍스트에서 CTRL+왼쪽/오른쪽 키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시작/끝 단어로 올바르게 점프)
- 파일 선택기는 여러 파일 선택을 지원합니다.
- 현대적인 스타일로 업데이트된 Windows의 디렉토리 선택기
- 중복을 피하기 위해 자산 브라우저에서 제거된 C4D 개체
- SDK
- Visual Studio 코드 통합
- Visual Studio Code를 외부 스크립트 편집기로 사용
- C4D Python, Res 및 String 파일에 대한 구문 강조 표시
- C4D 파이썬 자동 완성
- 디버깅
- 새로운 백그라운드 작업 API
- 향상된 노드 머티리얼 SDK(C++ 및 Python)
- Python의 자산 API
- Python Maxon API용 프레임워크 사용 용이성 향상
- Visual Studio 코드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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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다운로드
https://mega.nz/folder/Q512yYxK#1YpZ2CaSXIdHzcDfvjrWHg
2. 토렌트로 다운로드
준비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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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맥용 설치방법>
파일 받아 압축을 풀고
시포디 설치
(클릭하고 좀 늦 게 열리니 참고 기다리기)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열기!
개인피시 맥 암호 입력하는거
(맥 처음 설치할때 입력했던 암호 입니다. 저한테 물어보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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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중 (오래걸림)
설치완료 후 체크하고 마침
1회 실행 (크랙 전 무적권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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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슨 뭐라고 나오면 Quit로 누르고 시포디 끄기
다시 돌아와서 크랙 설치
ㅇㅇ
맥 암호 입력
Cinema 4D R17 download
크랙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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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검색해서 실행
설치 끝
아래 화면이 매번뜨는데 끄는법 다음 단계에~
처음 킬때 퀵스타트 다이얼로그 끄려면
아래 설정에서 체크 해제할것
Preferences > Communication > Quick~Startup 체크해제
즐거운 공부 되십요 ~ 상업용으로 쓰시면 안되용 공부용임다.,
Cinema 4D R24
시네마 4D R23
Cinema 4D R vs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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