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2023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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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2019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utodesk Maya 2019.2(x64)
x64 | 언어:다국어 | 파일 크기: 1.87GB
설명:
Maya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확장성이 뛰어난 프로덕션 플랫폼에서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모델링, 시뮬레이션, 렌더링 및 합성을 위한 포괄적인 크리에이티브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Maya에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가속화된 모델링 워크플로 및 복잡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도구가 있습니다.
Autodesk Maya의 시설 및 소프트웨어 기능:
-고급 설계 3차원 모델 -
기후 변화, 물과 액체, 불, 식물 등과 같은 다양한 자연 및 환경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 -
모델링 및 데이터를 위한 다양한 도구 보유 관리
- 한 개체의 속성을 다른 개체로 이전할 수 있는 가능성
-디자인 의상, 헤어 그리고 이것은, 뭐, 나! 및 다른 시나리오 -
다른 소프트웨어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과의 조정
- 수학적 모델 NURBS(Non-uniform Rational B-spline의 약자)
지원 - 2차원 및 3차원 모델의 요소를 결합하는 기능 -
스크립팅 프로그래밍 언어 및 MEL 사용 능력 (Maya 임베디드 언어의 약자) 및 ++ C 및 Python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요구 사항:
OS: Microsoft® Windows® 7(SP1), Microsoft Windows 10 Anniversary Update(64비트 전용)(버전 1607 이상) 작동 시스템
CPU: 64비트 Intel® 또는 AMD® 멀티코어 프로세서(SSE4.2 명령어 세트
포함) RAM: 8GB RAM(16GB 이상 권장)
공간: 설치를 위한 4GB의 여유 디스크 공간
Maya 2019.2 업데이트 릴리스 노트:
수정 사항:
애니메이션:
-GraphEditor 장면 저장 후 키프레임 누락
-창을 최대화하면 그래프 편집기가 왜곡됨
-그래프 편집기 Maya 그래프 편집기는 무한 계층 구조
로 채워짐 -GraphEditor 화살표가 있는 키를 탐색할 때 키프레임 통계가 새로 고쳐지지 않음 -
장면과 함께 공동 회전 제한이 저장되지 않음
- 회전된 계층 구조 아래에 있는 카메라의 카메라 조작이
손상됨 - GraphEditor 곡선에 단일 키가 있는 경우 올바르게 정규화되지 않음
- VP 모드 캐싱 메시가 올바르지 않음 컨트롤러를 선택할 때
- 앵커 변환이 있는 모션 흔적은 개체 애니메이션을 무시합니다.
- 전경을 채우지 않을 때 프레임 건너뛰기를 방지해서는 안 됩니다.
-GraphEditor BlendShape 대상의 애니메이션 곡선이 애니메이션 레이어에 있는 경우 표시되지 않습니다.
-GPUOverride 페인트 스킨 가중치 도구를 떠날 때 충돌이 발생합니다.
-캐싱 속성 변경으로 인해 애니메이션
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지역 키 도구는 이제 "선택한 키만 크기 조정"과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옵션 -
유형 노드에 아랍어 텍스트를 입력할 때 캐싱 충돌
- 그래프 재구성 후 재생의 첫 번째 프레임에서 성능 지연 - 그래프
편집기 Pickwalk가 격리된 곡선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음 - 메시
왜곡 병렬 모드
- 그래프 편집기에서 통계 필드에 값을 입력하여 키를 이동하면 일부 키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타임라인에서 프레임을 변경할 때 EM 충돌 -
폴리곤 탄젠트를 표시할 때 VP2 모드 캐싱 충돌
-여러 애니메이션 레이어로 인해 성능 저하 -
자동 키를 사용하여 키를 지정할 때 애니메이션 캐싱이 올바르지 않음
-EM: 지연된 참조의 정확성 문제
-BaseAnimationLayer 선택 시 도프 시트 지연
-HIK 속성 키 입력 시
중단 -제너레이터가 Python으로 설정된 캐싱 유형 개체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음(전경 채우기) -오프 프레임 평가가 애님 레이어 재단
의 비복합 속성에서 잘못된 값을 반환함 : - 참조 파일을 여러 번 로드할 때 충돌 - 파일이 읽기 전용인 경우 kBeforeSave 이벤트에 대해 MSceneMessage에 의해 추가된 콜백이 호출되지 않습니다.
-요소의 이름을 바꾸면 이름 확장자에 큰 숫자가 생성 됩니다. -
열기 대화 상자에 특정 파일 경로를 입력하면 Maya
모델링
이 충돌할 수 있습니다. -방향이 구성 요소로 설정된 이동 도구 및 폴오프가 전역으로 설정된 소프트 선택은 Maya와 충돌
합니다. -MAYA_DET_TAGENT = 1을 설정할 때 충돌이 발생합니다.
-blendshape 대상 메시를 편집하면 잘못된 결과가 생성됩니다(변환된 정점이 올바른 공간으로 이동하지 않음) -Smooth UV
는 UV 데이터를 중단합니다 . -displaySmoothness가 있는 UV를 선택할 때 Maya가 충돌 합니다 . autosave로 저장 - Maya Vector UI 렌더링을 사용할 때 Maya 2019 충돌 :
-AETemplates/AEfileTemplate.mel의 오류("이름과 일치하는 개체 없음: file1.uvTileProxyDirty" - 오류 평가..."createGeneratePreviewButton)
뷰포트:
-Linux에서 CGFX 플러그인과의 충돌 수정
-레거시 뷰포트의 직교 뷰에서 잘못 그려진 회전 기즈모 렌더러
- 개체가 뷰포트에서 선택 윤곽을 선택하면 uv 편집기에 표시되지 않음
- VP2.0에서 사용자 정의 imagePlane의 지원 부족
알려진 문제:
애니메이션:
- 생성기가 "Python"으로 설정된 경우 두 개의 유형 개체로 캐싱 충돌 - 해결 방법이
포함됨 빈 데이터
- 생성기가 Python으로 설정된 캐싱 유형 개체는 캐시가 백그라운드로 채워질 때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이 프레임 S에서 시작되면 이
setKeyframe -t S-1 -v 0 type1.generator를 사용하여 생성기 값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합니다.
setKeyframe -t S -v 9 type1.generator -
제너레이터 값을 애니메이션하면 올바르게 평가됩니다
. Foundation:
-bifrostGraph 플러그인이 누락된 경우 bifrostGraph 노드가 포함된 장면 로드 충돌 -해결 방법
장면을 열기 전에 bifrostGraph 플러그인을 설치했는지 확인합니다. Bifrost 노드를 포함합니다.
모델링:
-python은 False로 설정된 경우 polyColorSet 표시 플래그가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 표현 매개변수는 A(알파만), RGB 및 RGBA 값만 허용합니다.
-viewFit이 변형된 선택한 개체에 초점을 맞추지 못함 -control
-F를 사용하여 선택한 개체에 초점을 맞춥니다.
Viewport
-Mac에서 MultiDraw 통합 활성화
- 최신 버전의 MacOS(최소 10.14.5)에서 큰 애니메이션 장면의 뷰포트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s></s> 수있는
1. 직접 다운로드
x
2. 토렌트로 다운로드
1.9 GB Autodesk_Maya_2019_2_Update_dlm.sfx.exe
1.7 KB Crack/install.txt
607.5 KB Crack/xf-adesk19_x64.exe
<설치방법>
파일안에 install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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