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인벤터 네스팅 2021-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Autodesk Inventor Nesting Utility 2021 (x64) Multilingual

 

인벤터 네스팅 2021-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utodesk Inventor Nesting Utility 2021 (x64) Multilingual

 

반응형

Autodesk Inventor Nesting Utility 2021 이점 개요

Autodesk Inventor Nesting Utility는 평면 원자재의 수율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CAD 포함 판금 배열 소프트웨어입니다. 네스팅 유틸리티는 Autodesk Inventor 소프트웨어 내에서 바로 작동하므로 네스팅 스터디를 생성한 다음 업데이트하여 설계 변경 사항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네스팅 연구를 쉽게 비교하여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절단 경로 생성을 위해 완성된 네스트의 3D 모델 또는 DXF 파일을 내보냅니다.

Autodesk Inventor Nesting Utility 2022 기능 개요

  • 원자재 낭비를 줄이기 위해 여러 개의 시트 네스트를 생성합니다. 평면 절단 작업에서 재료 사용을 최적화합니다.
  • Inventor에서 모델링한 판금 부품 및 어셈블리를 중첩하거나 DXF 파일을 가져오는 모든 작업을 Inventor 내부의 중첩 작업 공간 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Inventor CAM으로 둥지의 3D 모델을 만들고 절단 경로를 생성하거나 DXF 파일을 내보냅니다. AutoCAD 및 기타 도구 경로 작성 소프트웨어에서 DXF 파일을 사용합니다.
  • 각 중첩 연구에 대한 보고서를 쉽게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전체 효율성, 총 비용 및 가공 시간과 같은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직접 다운로드 중지

 

반응형

 


<설치방법>

작성중

 

iso파일 사용법>

 

번역본입니다.

 

0.Unzip/Unrar sfx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설치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또는 ISO 마운트

1. Autodesk Inventor Nesting 2021 설치

2. 시리얼 666-69696969, 667-98989898, 400-45454545 066-66666666으로 사용..
  또는 해당 템플릿과 일치하는 모든 것

3. 제품 키로 사용 C1QM1

4. 설치 완료 및 Autodesk 제품 다시 시작
  일련번호 입력을 선택하십시오.
   
활성화 : 나가는 트래픽을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더 빠르고 쉽게 활성화).

5.활성화를 클릭하기 전에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a) 네트워크 카드를 비활성화하고 네트워크 케이블을 뽑거나 방화벽으로 차단하십시오.
     (이것은 온라인 검사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닫기를 클릭하고 다시 활성화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 b) 활성화를 클릭하면 온라인 확인이 수행됩니다.
     닫고 활성화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옵션 또는 b를 선택합니다.

6. Autodesk의 활성화 코드가 있습니다를 선택합니다.
    
7. 활성화 화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XFORCE Keygen 시작
  
8. Mem Patch를 클릭합니다(패치가 성공적으로 표시되어야 함).

9. 요청 코드를 keygen에 복사하고 생성을 누릅니다.

10.이제 활성화 코드를 활성화 화면으로 다시 복사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완전히 등록된 Autodesk 제품이 있습니다.
  
  나가는 트래픽이 차단되었거나 인터넷이 꺼져 있는 동안 이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활성화 요청에서 오류(800c0005)가 반환되어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십시오.


주의: HDD에서 관리자로 Keygen을 실행하고 Windows 7/8/10에서 UAC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활성화 전후에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