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어도비 포토샵 2022 v23.3-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dobe Photoshop 2022 v23.3.0.394 (x64) Multilingual (다국어,한글판)

 

어도비 포토샵 2022 v23.3-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dobe Photoshop 2022 v23.3.0.394 (x64) Multilingual (다국어,한글판)

윈도우즈용

 

반응형

 

제품설명

 

Photoshop 데스크탑

2022년 4월 릴리스(버전 23.3)

Ai의 실시간 텍스트 복사 및 붙여넣기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Illustrator의 문자 레이어를 편집 가능한 문자 레이어로 Photoshop에 손쉽게 복사하여 붙여넣고 기능적, 시각적 충실도를 모두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가장자리 향상

하늘 합성 사진의 가는 선 개체에 사용할 수 있는 향상된 전경 및 배경 혼합과 마스크 기능을 경험해보십시오. 또한 개체 가장자리 주위의 조명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hotoshop 데스크탑 2022년 4월 릴리스(버전 23.3)의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Illustrator에서 텍스트 레이어 복사-붙여넣기

이번 릴리스에서는 Illustrator 텍스트 레이어에 대한 Photoshop의 복사-붙여넣기 지원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붙여넣기 대화 상자의 레이어 옵션을 통해 Illustrator의 문자 레이어를 Photoshop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을 때 문자 레이어가 래스터화되고 기능적으로 정확성이 유지되지 않아 Photoshop에서 텍스트 레이어를 편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제 다양한 타이포그래피 속성을 가진 Illustrator의 텍스트 레이어를 손쉽게 이동하고 기능성과 시각적 정확성을 모두 유지하면서 편집 가능한 텍스트 레이어로 Photoshop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하늘 대체 시 가장자리 향상

하늘 대체에서 개체 가장자리의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전반적인 하늘 구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혼합 모드 증가를 사용한 조정 기능이 있는 새 레이어 그룹을 도입하여 고해상도 이미지에서 하늘 마스크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이 향상된 기능을 통해 가는 선 개체 주위의 전경과 배경 사이의 대비가 더 잘 보존되고, 밝은 하늘을 더 어둡게 변경할 때 후광 효과도 줄어듭니다. 또한 해상도가 높은 입력 이미지의 마스크 품질도 향상되었습니다.

하늘 이미지의 개체 가장자리에 적용된 조명 조정을 제어하려면 하늘 대체 대화 상자에서 새로운 가장자리 조명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됩니다. 값이 클수록 대비가 높아지고 가장자리를 따라 역광이 줄어듭니다. 그러면 새 레이어 그룹인 가장자리 조명 그룹이 하늘 대체 결과의 레이어 스택에 추가됩니다. 나머지 레이어는 모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멀티 스레드 및 GPU 합성

Photoshop 22.3의 2022년 4월 릴리스에서는 멀티 스레드 및 GPU 합성 옵션을 사용하여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멀티 스레드 합성을 활성화하려면 환경 설정 > 성능으로 이동한 다음 멀티 스레드 합성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이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Photoshop을 다시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GPU 합성은 Photoshop이 시작 시 GPU를 제대로 감지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환경 설정 > 성능으로 이동하여 그래픽 프로세서 설정 섹션에 GPU가 목록에 나열되어 있고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 옆의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급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GPU 합성을 켜거나 끌 수 있는 확인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최근 항목에서 클라우드 문서 찾기

데스크탑의 앱 홈 화면에서 파일 > 내 파일로 이동하면 클라우드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소유하고 최근에 액세스 또는 공유한 클라우드 문서도 앱 홈 화면의 최근 항목 아래에 표시됩니다.

Photoshop 홈 화면

새 문서 저장 시 환경 설정 개선

모든 사용자에게 공개될 예정인 현재 저장 워크플로우에 대한 잠재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 문서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면 파일을 Creative Cloud에 저장할 수 있는 클라우드 문서 선택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로컬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대화 상자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파일 위치를 내 컴퓨터에서로 선택하면 기존의 [다른 이름으로 저장] 동작으로 되돌아가고 아래 위치에서 새 문서를 만들 때 로컬 경로가 표시됩니다.

  • Windows: 편집 > 환경 설정 > 파일 처리
  • macOS: Photoshop > 환경 설정 > 파일 처리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카메라 흔들림 감소 기능 제거

Photoshop 23.3의 4월 릴리스에서 카메라 흔들림 감소(필터 > 선명 효과 > 흔들림 감소)가 제거됩니다. 이 기술은 새 개발 플랫폼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직접 다운로드 중지

 

맥 사용자는 여기로 > 

 

 

반응형

 


<설치방법>

단순 설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