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스케치 앱 맥용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Sketch for Mac 84 스케치앱, 디자인 협업툴, 프로토타이핑, ui디자인, SketchApp

스케치 앱 맥용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Sketch for Mac 84 스케치앱, 디자인 협업툴, 프로토타이핑, ui디자인, SketchApp

 

 

스케치 앱 맥용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Sketch for Mac 84

 

 

반응형
  •  

스케치 85 macOS

스케치: 디지털 세계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단일 패키지에 강력한 도구와 우아한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것은 짐이 아니라 기쁨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Sketch는 레이어당 여러 채우기, 테두리 및 그림자를 지원합니다. 강력한 비파괴 부울 연산이 있습니다. 스마트 픽셀 정렬; 자동 슬라이싱 및 다중 해상도 내보내기로 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벡터 도구와 기본 모양은 기본입니다. 아이콘,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등을 디자인하든 상관없습니다. 이를 비파괴 부울 연산으로 복잡한 모양으로 결합하면 나중에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며 다중 그림자, 채우기, 그라디언트, 노이즈, 혼합, 배경 흐림 등과 같은 고급 레이어 스타일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는 물론 모양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가져온 이미지는 회전, 크기 조정, 자르기 및 마스킹이 가능합니다. 동급 최고의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면 기본 글꼴 렌더링을 사용하여 디자인에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텍스트가 항상 100% 정확해 보일 수 있습니다!

Sketch 3의 새로운 기능인 Symbols를 사용하면 디자인의 여러 위치에서 전체 콘텐츠 그룹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머리글, 바닥글과 같은 인터페이스 요소를 생각해 보십시오. 한 번만 변경하면 문서의 모든 곳에서 업데이트됩니다.

Mac용으로 제작된 Sketch는 OS X 버전 및 자동 저장을 지원하므로 CMD+S를 누르는 대신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여러 Mac 컴퓨터에서 작업을 안전하게 동기화하십시오. 그리고 스케치 전체 화면을 사용하여 캔버스의 크기를 최대화하십시오.

이 모든 기능은 Sketch의 단일 창 인터페이스에 멋지게 담겨 있습니다. 필요할 때까지 모든 것이 숨겨져 있습니다. 강력한 도구가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

호환성: macOS 11.0 이상(Apple M1 호환)
홈페이지 https://www.sketch.com/updates/

스크린샷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https://mega.nz/folder/Z4lhHASa#zrOORe8gG5IWFADuVVPwYQ

 

필요한 버젼만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설치방법>

테스트 안해봤습니다.

 

1. 게이트 키퍼 열기

마우스 오른쪽키 > 열기하면 열수 있습니다/

 

 

 

 

이화면에서 엔터 치기> 흰글자 나오면 완료됨 > 

 

그럼 자동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니다.

스케치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런치패드에서 설치된 스케치를 실행하세요.

 

아래 화면 외에 이것저것 승인 여러번  해주면 스케치가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완료

 

 

스케치앱, 디자인 협업툴, 프로토타이핑, ui디자인, SketchAp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