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스파이더 맨 : 스파이더 - 운문에 눈부신, 웃긴하고 독특한

그것은 상호 연결된 애니메이트 된 우주의 시작입니다.

2013 년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Sony Pictures Entertainment)는 Spider-Man을 기반으로하는 정교하고 상호 연결된 우주 계획 을 발표했습니다 . 계획 한 제목 중 : Amazing Spider-Man 3 (일어난 적이 없었 음), Venom ( 틀림없이 일어난 일 이 아니 었음 ) 및 The Sinister Six(아직 발생하지 않았지만, 작가 감독 Drew Goddard는 여전히 태클을 좋아하지만 그것 ). 대신 Sony는 Spider-Man : Homecoming 및 기타 MCU 영화 의 Peter Parker에 대한 Tom Holland의 묘사로 이어진 Marvel Cinematic Universe의 Spider-Man 을 만들기 위해 2 년 후 Marvel과 협력하여 Marvel과 협력 했습니다.

Marvel Studios가 캐릭터의 천막 버전을 가장 잘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은 양해 각서였습니다. 그러나 Spider-Man의 성공적인 MCU 통합에도 불구하고 Sony는 확장 된 수많은 우주 아이디어를 계속 연구했습니다.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Spider-Man : Into the Spider-Verse로 , 실사 슈퍼 히어로의 세계에서 벗어나 Miles Morales의 주목을 받았다. Brian Michael Bendis 피터 파커 (Peter Parker)가 사망 한 후 스파이더 맨 (Spider-Man)의 맨틀을 인수하기 위해 2011 년에 창안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Phil Lord와 Chris Miller에 의해 창조적으로 목격되고있는 가운데, The Lego Movie 와 21 Jump Street 뒤  듀오 이 프로젝트는 상호 연결된 프랜차이즈 타이틀의 바다에서 독립 영화를 실제로 보증 할 수있는 캐릭터를 신선하고 근본적으로 다르게 제공 할 수있는 잠재력이있었습니다.

완성 된 영화는 모든 것 이상입니다. Spider-Man : Spider-Verse에 들어가는 것은 소란스럽고 똑똑하고 자기 계발적 인 모험입니다. 만화책에서 영감을 얻은 비주얼은 놀랍습니다. 정서적 인 성년 이야기는 이전에 나온 많은 스파이더 맨 영화를 인정하는 경우에도 관련성이 높으며 고무적 입니다. 소니는 분명히 라이브 액션 MCU 버전을 견딜 수있는 스파이더 맨 (Spider-Man)을 독자적으로 출시 할 방법을 찾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는 이제 첫 번째 할부를 갖게되었습니다.

Spider-Man 에서 스토리 라인 풀기 : Spider-Verse Into The Spider-Verse 는 너무나 많은 속도로 진행되고 너무 많은 메타 참조가 채워져 약간의 상호 연결된 퍼즐이되기 때문에 조금 까다 롭습니다. 피터 파커 (제이크 존슨)가 킹핀 (Liev Schreiber)이 제작 한 거대한 슈퍼 콜리더를 해체하려고 시도합니다. 스파이더 맨이 전투에서 사망하여 뉴욕 전역에서 고향 슈퍼 히어로의 상실을 슬퍼합니다. 그런 다음 영화는 십대의 Miles Morales (Shameik Moore에 의해 표명 됨)로 옮겨졌으며 그의 예술적 성향은 반드시 그의 아버지 인 Brian Tyree Henry를 기쁘게하지 않습니다. 어느 날 밤, Miles '삼촌 인 Aaron ( Moonlight의 Mahershala Ali 와 최근의 Green Book) 그를 지하철 시스템의 숨겨진 터널으로 데려 가서 벽화에 살포하고 신비한 거미에게 마일즈를 물립니다. 곧 Spider-Man-esque power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Spider-Man의 다른 반복을 다른 우주에서 Miles의 것으로 끌어들이는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중년의 Peter Parker (존슨), 흑백 Spider-Man Noir (Nicolas Cage), Spider-Gwen (Hailee Steinfeld)은 Spider-Man의 큰 메타 버스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배운다. 머지 않아 킹핀 (Kingpin)이 멈추도록 힘을 합쳐서 마일즈는 신흥 권력을 활용할 수있게되었고, 그래서 다른 캐릭터는 너무 늦기 전에 기계를 사용하여 자신의 차원으로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그런 마음을 굽히는 전제가있는 영화의 경우, Into the Spider-Verse 은 만화 영화 및이 캐릭터에 대한 관객의 지식에 크게 의존하여 다양한 캐릭터와 세계 스테이크를 설정하는 방식에서 현저하게 효율적입니다. 오프닝 몽타주는 예를 들어 곧 죽을 피터 파커 (Peter Parker)의 이야기를 이야기합니다. 피터 파커 (Peter Parker)는 샘 라이미 (Sam Raimi) 3 부작의 캐릭터를 토비 맥과이어 (Tobey Maguire) 반복으로 설정합니다. Raimi의 2002 년 원본 인 Mary Jane과 Spider-Man 2 의 기차 구조 , 그리고 유감스러운 Spider-Man 3 춤 시퀀스가 ​​모두 참조되었으며, 그가 죽으면 다른 모든 반복에서 깨끗한 휴식을 취합니다. 캐릭터의

이미지 : Sony Pictures Animation

그 오프닝 몽타주에있는 메타 유머를 아는 것은 결코 relents가 아닙니다. Lord와 공동 감독 인 Rodney Rothman의 대본은 Lord와 Miller 자신의 영화를 뒤 흔드는 대중 문화와 영화 열풍에 관한 일종의 불합리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장르를 구현하는 다양한 우주 캐릭터 각각을 가지고 놀아야 할 많은 개그가 있습니다. 케이지의 스파이더 맨 누아 (Spider-Man Noir)는 바보 같은 영화 누아의 진부한 표현을 모방 한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영향을받은 Peni Parker의 스토리 라인은 놀랍지 만 본격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윙크합니다. 말하는 돼지 Spider-Ham (예, 진짜 놀라운 일 문자, 존 뮬 라니 (John Mulaney)의 목소리)는 상대방이 자신들의 권리처럼 높고 기괴한 것처럼 상대방이 상대적으로 근거가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하는 성격의 투박한 부조리와 함께 광범위한 만화 구호 역할을한다.

이 균형은 필수적입니다.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 인 반면 Miles Morales는 스파이더 맨 영화에 등장하는 가장 유력하고 취약한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아버지와 별개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하는 열망, 학교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어색한 십대 서투른 점, 자신의 새로운 기술을 쉽게 익힐 수없는 좌절감 등 모든 것이 모든 사람들의 투쟁을 울리는 스토리를 만듭니다.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확립하기 위해 싸우는 십대. 이 주제는 대부분의 스파이더 맨 기원 이야기에 있지만 스파이더 맨이 될 수있는 것의 여러 해석이 있다는 것을 마일즈가 알게 해주는 다중 우주의 배경을 배경으로 설정됩니다. 고향.

또한 모랄레스에 초점을 맞추어이 영화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영화에서 스파이더 맨 프랜차이즈는 다양성과 표현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만화가 어떤 발전을했는지에 관계없이 똑같은 방식으로 동일한 캐릭터를 너무 오랫동안 집중적으로 다루었 습니다. 스파이더 - 운문으로어떤 낭비의 기회가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이 영화에서 스파이더 맨은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어디서 왔는지 또는 어떻게 생겼는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액세스 할 수있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마일즈가 팀을 구성했던 오래된 다중 우주 피터 파커 (자신의 인생을 망쳐 놓은 중년의 백인 임무)가 사고의 모든 내장 된 장점에도 불구하고 거의 확실히 우연한 것은 아닙니다. 슈퍼 히어로 - 모랄레스가 자신의 삶을 고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이미지 : Sony Pictures Animation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Spider-Man : 이야기의 통찰력과 웃음과 함께 Spider-Man : Into the Spider-Verse 은 이전의 만화 적응과는 달리 스타일이 인상적입니다. 이 영화는 전통적인 3D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만화 미학에서 눈부신 운동 스타일로 끌어 올려줍니다. 한순간에 영화는 화면에 여러 개의 패널을 배치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서면 자막을 사용하여 Miles의 내부 독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익숙한 서면 음향 효과를 적용하여 작업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연출 팀 (Rothman, Bob Persichetti, Peter Ramsey)은 모든 프레임을 가능한 한 많은 번창과 눈 깜빡 할 사이에 흩어지게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Bagel!"이 효과음으로 사용되는 경우입니다.


때로는 영화가 시각적 인 과부하에이를 때도 있습니다. 특히 영화의 스타일이 내러티브를 깎아 내고 모든 것을 모양, 색 및 움직임의 흐림으로 바꾸는 것처럼 보이는 최종 장면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고도로 실험적인 스타일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소니는 영화 제작자들이 시각적 인 치료를 통해 영화 제작자들을 멀리 할 수있게 해주 었으며 스파이더 - 운문 을 다른 스파이더 맨 영화 또는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와 완전히 구별되는 또 다른 요소 로 꼽았다 .

마지막 측면 - 정직하고 진실되게 느껴진다는 사실 은 Spider-Verse 로의 가장 상쾌한면 중 하나입니다 슈퍼 히어로 영화는 요즘 영화의 풍경을 혼란 스럽게합니다 . Thor : Ragnarok 및 Black Panther 와 같은 드문 예외는 종종 보거나, 소리를 내며, 행동합니다. 그들은 스토리 텔링 노력보다 소비자 친화적 인 제품이되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고안된 구체적인 순간과 문체 접근법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소니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 출시가 많은만큼 훌륭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안전하고 종종 매우 유사하다는 의미입니다.

이미지 : Sony Pictures Animation

스파이더 맨 : 스파이더 - 운문 에 그것은 모든 것을 피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흥미 롭습니다. 그것은 혁신적이고 불손하며 동적입니다. 재밌지 만 유 별나게 열성적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프랜차이즈 설치물을 초대하는 영화 적 놀이의 종류입니다. 소개하는 많은 문자와 많은 문자에 대해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Miles Morales의 Spider-Man이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 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Sony가 Marvel, DC 및 그 밖의 다른 모든 만화책과의 차별화 방법을 찾고자한다면, 곧 출시 될 실연 Spider-Man 게임을 전면 에 버릴 생각은별로 없을 것입니다 . 마일스 모랄레스 스파이더 운문. 프레임 워크는 이미 존재하며 여러 테이크와 새로운 관점을 구현하는 수많은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조용히 속편에 대한 개발을 시작한 것은 물론, 그웬 스테이시 (Gwen Stacey)와 다른 여성 영웅들에 초점을 맞출 스파이더 - 여성 영화도 왜 의심 스럽지 않습니다. Spider-Man : Spider-Man : Into the Spider-Verse 은 16 년 동안 Spider-Man 영화를 많이 보았지만 Spider-Man : Into the Spider-Verse 은 다른 누구도 따라 올 수없는 독특한 방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