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애플은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계획을 취소했다.

애플은 법원 명령에 대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최근 구형 아이폰 중 일부가 중국에서 판매되는 것을 금지했다 . 에 대한 성명에서 로이터 회사는 그것이 해결 것이라고 믿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음 주 초에"발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우에 문제가되는 두 특허의 사소한 기능을."법원이 동의하는 경우,이 업데이트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플은 아이폰 6S, 6S Plus, 7, 7 Plus, 8, 8 Plus, X를 포함한 금지 된 아이폰을 계속 판매 할 수있다.

Apple은 최근에 사진 크기를 조정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데 관련된 Qualcomm의 특허 중 2 개를 중국에서 침해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지령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애플은 CNBC 에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 인 iOS 12가 그 특허를 침해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렇다면 영향을받는 iPhone 모델을 iOS 12로 업데이트하도록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결정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애플은 이미 금지령에 대한 중국의 재검토 요청을 제기했다.


그러나이 업데이트는 애플이 주장 하는 화해가있는 Qualcomm 이 해결 방법을 원한다면 분쟁을 종결 짓기는 어렵다 . 어제 애플 은 아이폰 XS와 XR의 판매 금지를 요구했다 . 아이폰 XS와 XR 은 아이폰 OS 12가 미리 설치된 아이폰 모델이다. 아이폰 12는 애플이 특허를 침해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버전이다.



중국에서의 Apple과 Qualcomm 간의 분쟁은 양사 간

의 글로벌 법적 전투의 일부일뿐입니다. Qualcomm은 이전 에 미국에서 iPhone 을 금지 하려고 시도 했으며 Apple이 소스 코드를 훔쳐서 경쟁사 인 Intel과 공유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애플은 이전에 Qualcomm이 특허 사용에 대해 과다한 비용을 청구했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

두 회사간에 존재하는 악영향을 고려할 때 Qualcomm은 간단한 소프트웨어 수정에 만족할 것으로 보이지 않지만 궁극적으로 중국 법원이 최종 결정권을 주장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