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작업자가 해고되면서 하이퍼 루프 시작 Arrivo가 종료됩니다.

하이퍼 루프 원 (Hyperloop One)의 전 임원이 시작한이 회사는 11 월에 모든 직원을 해고하면서 새로운 자금을 모색했습니다

Arrivo는 이번 주 작업을 종료 미래 교통의 시작은, 직전는 배웠다. 비공개 계약을 체결 한 익명 성원 2 명의 직원에 따르면, 회사의 30 명 정도의 직원 모두가 11 월 말에 완강했고, 그 달 말에 절반 정도가 완전히 해고되었다. 로스 앤젤레스 신생 기업은 새로운 자금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제 폐쇄되고 있다고이 사람들은 말합니다. 남은 직원은 The Verge가 본 문자 메시지 또는 전화로 금요일에 통보 받았습니다 .

하이퍼 루프 스타일 회사는 2017 년 하이퍼 루프 원 (Hyperloop One)의 공동 창업자였던 전 SpaceX 엔지니어 Brogan BamBrogan이 시작했습니다. BamBrogan의 동료 공동 창업자 중 2 명은 Arrivo가 운영을 중단했다는 사실과 발표가 끝나기 몇 개월 전에 사임했습니다. 2 명의 직원에 따르면, 신생 기업이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어 감에 따라 해고, 정리 해고 및 출발은 모두 발생했습니다.


LinkedIn과 두 명의 직원에 따르면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인 Andrew Liu가 10 월에 떠났습니다. Liu는 건설 회사 AECOM의 벤처 기업으로부터 Arrivo에 왔습니다. 두 명의 직원에 따르면 록히드 마틴과 CIA에서 근무한 SpaceX의 베테랑 인 Jadon Smith도 곧 떠났다. 리우 (Liu)와 스미스 (Smith)는 논평에 대한 여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BamBrogan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Arrivo는 BamBrogan과 Hyperloop One의 관계에서 태어났습니다 공동 설립자는 공동 설립자 인 Shervin Pishevar와 그의 형제 Afshin Pishevar (최고 법률 책임자), CEO Rob Lloyd 및 벤처 기업 이사회와 충돌 한 후 2016 년 여름 Hyperlink One에서 퇴출되었습니다. 문 밖으로 나올 때 BamBrogan 은 Hyperloop One , Afshin Pishevar 및 다른 사람을 고소하여 부당 해고, 명예 훼손, 재정적 인 위반 및 폭행을 주장했습니다. (BamBrogan은 Afshin Pshevar가 책상 위에 올가미를 남겼다고 비난했으며, 법무관이 육체적으로 그를 해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하이퍼 루프 원 (Hyperloop One)은 밥 브로 간 (BamBrogan) 이 컴퓨터를 훔쳐 여러 주요 직원들과 도망 갈 것을 주장하면서 반박에서 쿠데타를 일으켰다 고 비난했다 (소송은 결국 해결되었습니다.) HyperLop One은 2017 년 말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의 막대한 투자로 "Virgin HyperLop One"로 변했습니다. 또 다른 하이퍼 루프 시동 하이퍼 루프 TT도 아직 운영 중이며 중국에서 테스트 트랙을 계획 중입니다 .


BamBrogan은 2017 년에 The Verge 에 "회사의 정신은 패러다임을 전환하려고합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이동성과 운송은 모두 '도착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아주 매끄럽게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내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고 싶지 않다. 나는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고 싶다. "

회사는 2018 년 콜로라도에서 테스트 트랙을 건설 할 계획을 발표했으나 현지 뉴스 콘센트 9News.com의 10 월 보고서 에 따르면 공사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콜로라도 주 교통부의 고급 이동성 담당 수석 인 에이미 포드 (Amy Ford)는 Arrivo가 자금을 지원 한 타당성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지만 신생 업체는 약 한 달 만에 주정부 기관과 통신하지 않았다고 The Verge 에게 말했다 BamBrogan은 Arrivo가 덴버 외곽의 연구 센터뿐만 아니라 테스트 트랙을 건설 하는데 최대 1 천 5 백만 달러 를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번 여름 Arrivo는 Genertec이라는 중국 국영 인프라 회사의 자회사와 10 억 달러 규모의 계약 을 체결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이 거래는 직접적인 투자가 아니었다. 오히려 Genertec은 Arrivo의 파트너가 전체 교통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10 억 달러의 신용 한도를 개설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Arrivo의 운명은 좀 더 즉각적인 A 급 자금 조달 능력 부족으로 인해 봉인되었을 수 있다고이 두 직원은 말한다. 그러나 직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12 월 2 일 익명의 한 직원이 Arrivo 직원이 무급 휴가를 받았다고 주장 하는 회사 평가 웹 사이트 Glassdoor에 리뷰를 게시 했습니다 . "단점"부분에서 "올바른 방향이 결여 된 불안정한 작업 환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회사의 리더십 멤버가 도끼를 가져와 사무실에 가져와 표시하고 펀치에 사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구멍을 벽에 넣는다.

그 직원은 BamBrogan이었습니다. 쵸핑은 분명히 일종의 스트레스 해소제였습니다. CEO는 지난 봄 제프 베조스 (Jeff Bezos)의 MARS 컨퍼런스에서 도끼를 만들었습니다. BamBrogan 은 3 월에 도끼 앞에 서있는 자신의 사진을 트윗했습니다 . "놀라운 사람들과 놀라운 주제가 # MARS2018 !!"BamBrogan은 썼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 나는 도끼를 만들었습니다! # summercamp4nerd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