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페이스 북은 포털 비디오 채팅 장치에 웹 브라우저와 인스턴트 게임을 추가하고있다.

페이스 북의 포털 장치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로 전용 화상 채팅 화면에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더 작은 표준 포털과 더 큰 포털 + 버전 모두 맞춤형 브라우저를 통해 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장치는 YouTube, Facebook.com 및 기타 다양한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의 적절한 버전으로 열립니다. (Portal은 이전에 YouTube에 액세스 할 수 있었지만 초보적인 스마트 TV 버전 만 제공했습니다.) 브라우저 외에도 Facebook은 Portal에서 Instant Games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Battleship 및 Friends with Words와 같은 타이틀부터 시작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Portal을 독립형 화상 채팅 장치가 아닌 적절한 Amazon Echo Show 및 Google Home Hub에 맞게 재배치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포털이 10 월 에 처음 발표 되었을 때 ,이 기기는 페이스 북에 하드웨어로 손을 잡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많은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외관상으로는 페이스 북의 카메라와 마이크를 집에 가져 오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의 수가 줄어들어 보였습니다. 특히 리뷰 작성자 가 기능 지원 및 타사 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이제는 적절한 브라우저 및 Instant Games 지원을 통해 포털이 훨씬 더 실용적인 스마트 홈 장치처럼 들립니다. 가젯은 여전히 ​​Amazon 또는 Google 제품과 정당하게 경쟁하기 전에 갈 길이 멀다. Netflix가없고 기기에 내장 된 앱 스토어가 없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이전에 울타리에 있었을 수도있는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지만, 소비자 카테고리는 드문 경우가 있습니다.


Facebook에는이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CNN과 함께 일하며 다큐멘터리 및 단편 영화 인 The Great Big Story to Portal을 Facebook 에 가져 오기 시작했습니다. Facebook은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이야기의 도서관"이라고 말하면서 시작합니다. CNN과 협력하여 일반적인 뉴스 기사 및 ABC 뉴스와 함께 논스톱 라이브 뉴스 채널 및 주문형 뉴스 다이제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BC, CNN 및 The Great Big Story 는 모두 Portal의 별도 앱으로, Facebook은 명확하게 나타낼 것입니다.)

또한 포털 카메라를위한 새로운 수동 모드, 화상 통화를위한 새로운 AR 효과, iHeartRadio (Portal은 표준 Spotify 및 Pandora 재생을 지원함) 및 사용자 정의 이름을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닉네임 호출 기능을 통한 호출 음악 공유 기능도 제공됩니다 엄마 또는 형제와 같은 가족 구성원은 Facebook 프로필을 통해 설정된 관계를 기반으로합니다.

업데이트 12/14, 오후 4시 40 분 동부 표준시 : CNN, CNN 소유의 The Great Big Story 및 ABC News가 모두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Portal에 세 개의 개별 앱으로 존재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