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아마존의 에코 월 클럭 (30 달러)

아마존의 $ 29.99 에코 월 클럭 (Echo Wall Clock)은 올해 초 발표 한 알렉사 (Alexa) 기기 ( 스마트 마이크로파 및 콘센트 플러그 포함) 를 완성하기 위해 현재 여기 에있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아날로그 벽시계에는 실제로 Alexa가 내장 된 마이크가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에코를 소유하고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음성 명령을 통해 타이머, 알람 및 미리 알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Echo Wall Clock은 4 개의 AA 배터리로 작동하며 Bluetooth 및 Wi-Fi 연결이 필요한 빠른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Echo 장치에 동기화해야합니다. 하지만 휴대 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음성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60 개의 LED가 시계 주위를 돌고있어 한 번에 여러 개의 타이머와 알람을 볼 수 있습니다. 솔직하게 나에게 스트레스를줍니다. 벽시계에는 흰색 베젤이 있으며 검은 색 모델이 없으며 지름이 10 인치입니다. Amazon에서는 일광 절약 시간제를 자동으로 조정한다고 말합니다. 장착에 필요한 모든 것이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당신이 시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마존의 예는 조리하는 동안 파스타 나 스테이크 타이머를 설정하고, 자녀의 스크린 타임을 제한하고, 고강도 인터벌 운동 타이머를 설정하고, 정시에 퇴근하라는 알림 또는 자신에게 타이머를주는 것 명상. 타이머와 명상은 그냥 지나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충분히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특히 휴대 전화 나 컴퓨터의 대부분의 디지털 시계가 타임 틱을 감시 할 수있는 큰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그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