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포르쉐와 BMW, 테슬라보다 3 배 빠른 EV 충전기 발표

포르쉐와 BMW를 포함한 회원사를 보유한 연구 그룹 은 테슬라의 기존 수퍼 차저보다 3 배 많은 용량을 가진 독일에서 ( New Atlas 를 통해 450kW 급 충전소 프로토 타입을 공개했다 그 많은 힘을 공급하는 것은 FastCharge 연구 그룹에 의해 지어지는 새로운 역이 단지 3 분 만에 100 km (62 마일)의 범위를 공급할 수 있거나, 15 분 만에 10에서 80 퍼센트까지 BMW i3를 청구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조적으로, 테슬라의 과급기는 현재 최대 용량이 145kW 입니다. 그러나 FastCharge는 이와 같은 단서를 오랫동안 유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Tesla는 이미 네트워크를 120kW에서 업그레이드했으며 내년 에는 최대 용량을 250kW 로 늘릴 계획 입니다.

불행히도 테슬라의 경우,이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빠른 충전 네트워크가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최근 에 전기 화 아메리카 ( California) 에 설치된 최초의 350kW 충전 스테이션을 보았습니다 .

FastCharge의 새로운 역은 높은 이론 용량을 가질 수 있지만 평균 전기 자동차가 소비하는 실제 전력량은 적어도 자동차가 따라 잡을 때까지 당분간은 상당히 적을 것입니다. 시범에 사용 된 프로토 타입 인 Pairche Taycan (내년 출시 예정)은 400kW를 조금 넘었으며 Audi E-Tron 또는 Jaguar I-Pace와 같은 다른 차량은 150kW 및 100kW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로 나타났다. FastCharge의 프로토 타입 스테이션은 400V 및 800V 배터리 시스템으로 자동차를 지원하며 차량에 연결될 때 자동으로 최고의 배터리를 선택합니다.


가용성 문제도 있습니다. FastCharge는 독일에서 프로토 타이핑 충전기를 설치하고 운영하지만 인프라가 널리 보급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충전소 를 다룰 수있는 전력망의 능력에 관한 질문은 여전히있다 .

충전소의 가용성 이외에도 충전 시간은 전기 자동차가 극복해야 할 핵심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 주유소에서 수십 개의 충전소를 설치하더라도 한 번에 30 시간 동안 자동차를 연결해야하는 경우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이전에 테슬라는 충전 시간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의 배터리 를 교체하는 등의 조치를 제안 했지만 이제는 충전소를 통해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는 것만으로도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