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프리미어 프로 2021 크랙 정품인증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 프리미어 202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추후에 프리미어 프로 2022를 구하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프리미어 프로 2021 크랙 버젼도 최신버젼이며 신기능인 음성을 인식하여 자막입력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1 크랙을 받으시고 쉽게 정품인증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1 크랙 정품인증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프리미어 프로 소개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는 실시간, 타임라인 기반의 영상 편집 응용 소프트웨어이다. 어도비 시스템즈가 만든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웹 개발 응용 프로그램의 제품군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제품군에 속해 있다. MAGIX 베가스, 파이널컷과 함께 가장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현재는 정액제인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형태로만 구매할 수 있다.


원래 이름은 어도비 프리미어(Adobe Premiere)였으며, Mac용 그래픽 카드/영상캡처 보드를 만들던 SuperMAC이라는 회사 소속의 개발자 Randy Ubillos[1]가 개발하던 소프트웨어였다. 개발 도중 어도비에서 판권과 개발자를 사들여서 1991년 12월에 첫 버전을 발매하였다. 이후 Windows용 버전이 1993년 발매되었으며, Mac 판과는 버전을 다르게 갔었지만 4.0부터는 통합되었다. 프리미어라는 이름을 마지막으로 사용한 버전은 2002년 발매된 프리미어 6.5이며, 2003년 발매된 7.0 버전부터 이름을 프리미어 프로로 바꾸고 버전도 1.0부터 리부트했다.

6.5까지는 Mac/Windows 버전이 함께 발매되었으나 프리미어 프로 1.0부터 한동안 Mac 버전의 개발이 중단되고 Windows 버전만 발매된 바 있다.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어도비에서는 공식적으로 'Mac 버전의 판매량 감소' 등의 이유를 들었다) 당대 뉴스에서도 그렇고 Apple이 당시 유사한 포지션의 Final Cut Pro X를 발매한 것 때문이라는 분석이 많은 편이다[2]. 그러다가 2007년 발매된 CS3부터 다시 OS X(現 macOS)를 지원하여 현재에 이른다.

참고로 CS5(5.0)부터 64비트와 Windows Vista만 지원하고, CS6(6.0)부터는 Windows 7 서비스 팩 1 부터 지원하기 때문에 항상 빠른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

 

반응형

 

 

권장사항은 하드웨어 GPU가속을 지원하는 최소사양으로써 프리미어는 CPU보다는 GPU 의존도가 큰 프로그램이다.

만약 렌더링 시간 단축을 위한 작업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CPU보다 그래픽카드(특히 CUDA 지원되는 NVIDIA 그래픽 카드) 쪽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싱글코어 성능이 좋은 CPU일수록 프리뷰 편집이 빨라지는 장점이 있지만 긴 타임라인을 출력해야 되는 장시간 렌더링은 GPU 가속을 활용하는 것이 훨씬 빠르다. 가령 16코어 32스레드인 라이젠 3950X보다 RTX 2080 Super의 CUDA 가속을 이용한 렌더링 시간이 2배 이상 단축된다.

본인이 5분 이하의 짧은 컨테이너를 출력한다면 CPU쪽에, 30분 이상 장시간 출력을 해야 된다면 GPU쪽에 투자하면 된다. 둘 다면 둘 다

프리미어 프로는 수많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며 서드파티에 대해 다른 툴보다 관대한 자세를 보이고 있어서 거의 모든 서드파티 업체들이 프리미어를 기본 지원한다.

 



툴의 제작 목적에 맞게 영상/음향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6], 통합 제품군에서는 각 프로그램으로 연동되는 데이터의 중심 프로그램으로 주로 사용된다. 장점으로는 어도비사의 수많은 프로그램과의 데이터 연동이나 편집, 그리고 정식 한글화 등이 있으며 단점으로는 램 부족, 코덱 로드 실패, 영상 포맷 충돌 등 그 이상을 초월하는 별의별 이유로 시도때도 없이 뻗어대는 불안정성, 상위버전의 파일을 하위버전에서 불러올 수 없어서 협업을 망치는 것이 일상일 정도로 굉장히 빠른 버전업이 문제가 되겠다. CC 버전으로 올라오면서 엄청나게 개선되었긴 해도 아직 완전한 해결은 아닌듯하다.[7]

 

 

반응형

 


다운로드

@@중단@@

 

파일 용량 : 1.65기가

 

* 안될경우 댓글 남겨주세요  alz는 알집압축파일이빈다.

 

 

 

 


 

반응형

 

설치 파일 2022로 대체 합니다.

***** 아래 설명 안봐도 되고 

그냥 설치만 하면 자동 크랙됩니다.******

 

설치방법 

설치난이도 : 중    /   설치시간 : 10분

1. 압축을 풀고 Set-Up파일 실행

 

반응형

 

2. 원하는 언어 선택

-저는 영문이 편해서 영문으로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3. 설치위치를 다른곳에 하고 싶으면 위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니라면 패스

 

설치중....

 

완료~

 

반응형

 

4. 시작버튼을 눌러 일단 프리미어 프로 2021을 실행하니다.

 

 

반응형

 

5. 켜지면 로그인 하라고 합니다.
여기서 일단 어도비 아이디로 로그인 해야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은 무료 입니다.

 

6. 로그인하면 우측상단에 트라이얼 7일 남았다고 뜨는걸 확인만 합니다.
누르지 마세요.

 

 

반응형

 

7.  Help메뉴에서 Sign Out 로그아웃 합니다.

 

레알루 로그아웃

 

 

반응형

 

8.  크랙하기

앞에서 했던 어도비 로그인을 하면 

C:\Program Files\Adobe\Adobe Premiere Pro 2021  설치된 폴더에 

Registration.dll 파일이 생성 됩니다. 

이 파일을 크랙 파일로 덮어씌웁니다.

 

Crack Fix 폴더에 들어있는 압축파일을 풀어 Registration.dll 파일을

내 컴퓨터 프리미어 설치 경로 (C:\Program Files\Adobe\Adobe Premiere Pro 2021) 에 덮어주세요.

 

 

 

계속을 눌러 덮어씌어 줍니다.

 

 

반응형

 

9. 프리미어 프로 2021 실행

다시 시작을 눌러 프리미어를 실행합니다.

 

 

10. 우측 상단 확인

아래 사진처럼 아무것도 없다면 잘 크랙이 된것 입니다.

 

그럼 즐거운 편집 되십요~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구글에서

"OOOH 오피스", "OOOH 프리미어" 이렇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오피스&디자인>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맥용 오피스 2019 다운로드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C 2022

인디자인 2021

일러스트레이터 2022

포토샵 2022

프리미어 2022

프리미어 2021

아크로벳 2021

어도비 XD 2021

어도비 오디션 2021

애프터 이펙트 2022

파이널컷 (맥용)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