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1More, 최초의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쌍인 'Stylish TWS'



우수한 트리플 및 쿼드 드라이버 이어폰 제조업체 인 1More 는 최초의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쌍을 발표했습니다. 소위 세련된 TWS는 한 번 충전으로 2 시간 반을 재생할 수있는 99 달러짜리 무선 이어 버드이며 두 번 충전 할 수있는 충전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어폰은 1More의 미국 사이트 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검정색 또는 금색으로 구 입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TWS는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로 유명한시기에 출시됩니다. Bragi 's Dash 는 2016 년에 카테고리를 다시 시작했으며, Skullcandy , Jabra , B & O 및 Sennheiser 등의 경쟁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Apple의 인기있는 AirPod가 뒤 따랐습니다 .

 
 
 

이미지 : 1More

1More의 데뷔 노력은 폼팩터에서 특별히 새로운 것을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재생 시간은 AirPod 또는 Jabra Elite 65t의 각 충전으로 얻은 4 시간과 비교할 때 유리합니다. 그러나 1More의 헤드폰의 매력은 항상 사운드 품질이었으며, 이는 가격표를 뛰어 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트리플 드라이버 이어폰 이 처음 검토했을 때 99 달러 이하로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이어폰 형 헤드폰 이라고 생각 했으며 세련된 TWS가 진정한 무선 경쟁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배터리 수명이 절충안에 지나치지 않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