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IMAX, 가상 현실 아케이드 비즈니스를 중단했습니다.

가상 현실 아케이드는 값 비싼 VR 헤드 기어가 대중에게 다가 갈 수있는 가장 편리한 첫 번째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하지만 최고 수준의 VR 아케이드 제공 업체 인 IMAX는 수건을 던지기로했습니다. 대형 포맷 영화 회사는 내년 초 로스 앤젤레스, 방콕, 토론토에서 마지막 3 곳을 폐쇄하고 VR 사업을 마무리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것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규제 신고 에서 뉴스를 발견하고 IMAX 스포크 담당자로부터보다 자세한 진술을받은 Variety 에 따른 것입니다.

"IMAX VR 센터 시범 프로그램의 출시와 함께 우리의 의도는 다양한 접근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개념과 위치를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VR 센터가 멀티 플렉스에있는 시험 기간 후에 IMAX VR 센터 파일럿 프로그램을 종결하고 2019 년 1 분기에 나머지 3 개 지역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VR 헤드셋 제조사 인 HTC에게 왜 가상 현실이 왜 지난 몇 년 동안 커 졌는지 물어 보았을 때 IMAX의 아케이드는 불가피하게 등장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침내 로스 앤젤레스와 토론토 에서 첫 번째 실제 아케이드를 방문 했을 때 우리는 실제로 VR 게임의 경이로움을 사람들에게 소개 할 잠재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가상 현실은 열광 자와 투자자가 기대했던 소개가 없었습니다. 일부는 그것이 부적절한 여파에 갇혀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야망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VR 필름 회사 인 야트 (Jaunt) 는 10 월 에 증강 현실 로 선회했다 . 마이크로 소프트 는 6 월에 VR을 Xbox로 가져올 것이라는 약속에서 멀어 졌다고 카메라 제조사 인 리트로 (Lytro) 는 3 월에 종료했다 .




아이 맥스 (IMAX)는 현재 VR을 잠시 동안 축소하고 있습니다. 8 월에 구글과 VR 카메라 프로젝트를 취소하고 올해 초에 다른 네 개의 아케이드를 폐쇄했다.

"우리의 주요 해외 주주와 불확실성"때문에 재정적 인 문제와의 명백한 한판 승부의 개발자 프로그램을 종료 한 - IMAX에 헤드셋을 공급 - 지난 주, 우리는 StarVR이 들었 에 따라UploadVR . 푸시 된 문제로 인해 아이맥스가 가장자리로 밀려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재미있는 우연의 일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