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766억 기부왕 이수영♥김창홍 80대 신혼 공개 행복하게 살다 한날한시에 갑시다 (아내의맛)

766억 기부왕 이수영♥김창홍, 80대 신혼 공개 "행복하게 살다 한날한시에 갑시다" (아맛)[종합]

“감동과 설렘이 있는 현실 부부 이야기!”

‘아내의 맛’이 감동과 설렘이 있는 행복 가득한 현실 부부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달콤한 ‘인생의 맛’을 선사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40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8%, 분당 최고 시청률은 8.7%을 기록, 화요 예능의 절대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예령-김수현-윤석민의 ‘골프 프로의 맛’, 홍현희-제이쓴의 ‘골동품 정리의 맛’,

이수영-김창홍의 ‘팔순 노부부 신혼의 맛’이 그려져 감동과 웃음을 안겼다.

배우 김예령의 딸 김수현과 사위 윤석민은 윤석민의 윈터 투어 기권 설욕을 씻기 위해 골프장을 찾아 골프 수업을 받으러 나섰다. 골

프장에는 윤석민의 골프 메이트인 야구 선수 김태균과 두 사람의 골프 스승 ‘슈퍼 땅콩’ 김미현 선수가 등장, 쉽게 볼 수 없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 3인방의 포스를 뿜어냈다. 

윤석민은 김태균과 골프 실력을 두고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 웃음을 유발했고 김미현은 중간 중간 특급 레슨을 펼치며 쏠쏠한 골프 꿀팁을 전했다.

함께 자리한 김수현은 캐디 역할을 센스 있게 행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연습 경기를 마치고 김미현 선수는 윤석민에게 야구선수들 중 스윙 자세가 1등이라는 극찬을 건넸고 윤석민은 여러 조언과 충고를 들으며 골프 메이트들과의 아쉬운 만남을 마무리했다. 

 

무엇보다 ‘아내의 맛’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766억 기부왕’ 이수영 회장과 김창홍 변호사의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이 시선을 잡아끌었다.

서울대학교 법대 동창이었던 두 사람이 2018년 다시 만나 결혼, 80대에 남다른 신혼을 즐기는 모습이 ‘아내의 맛’을 통해 전격 공개된 것. 

이수영 회장은 미국 사업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새벽 2시에 기상해 전화로 업무를 하는 카리스마를 발휘하면서도, 컴퓨터 카드 게임을 즐기고 아침 메뉴로 붕어요리를 준비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아내와 달리 남편 김창홍 변호사는 산책 중에도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아내가 앉을 공원 벤치도 직접 닦아주는 가하면, 디저트 호두와 밤을 아내를 위해 일일이 까주는 등 다정한 스윗가이의 전형적인 모습을 자아냈다.

남편 김창홍은 홈쇼핑에 빠진 아내에게 잔소리를 쏟아냈지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아내를 위해 스테이크도 직접 잘라주고, 깜짝 선물로 미리 주문해놓은 꽃다발을 선사하는 등 알콩달콩함이 흘러넘치는 신혼부부의 애정을 선보였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팔순 노부부라고는 했지만 신혼 생활은 누구보다 꿀맛이네요”, “다정한 남편, 화끈한 아내 잘 어울립니다”, “김태균, 김미현, 윤석민을 아내의 맛에서 보다니요 이 클래스 대박!”, “골프 선수 윤석민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목검은 제가 사겠어요”, “고서가 왠지 골동품일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