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Autodesk Inventor Pro 2022.2(En) - 인벤터 프로 2022.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인벤터 2023 출시

https://oooh.co.kr/entry/Inventor2023

 

인벤터2023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Autodesk Inventor Professional 2023

인벤터2023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utodesk Inventor Professional 2023 Windows용 Autodesk Inventor Professional 2023의 무료 다운로드는 엔지니어와 설계자에게 3D 기계 설계, 시뮬레이션, 시각화 및 문서..

oooh.co.kr

 

반응형

 


인벤터 프로 2022.2 - 정품인증크랙 다운로드
Autodesk Inventor Pro 2022.2(En - Ru)

 

반응형

 

출시 연도: 2021
프로그램 버전: 2022.2 빌드 287
개발자: Autodesk
플랫폼: Windows x64
인터페이스 언어: 러시아어 / 영어
의학: 현재

시스템 요구 사항
• 64비트 버전의 Microsoft Windows 7, Windows 8.x 또는 Windows 10
• 2.5GHz 프로세서(3GHz 권장, 최소 4코어)
• 부품이 500개 미만인 어셈블리용 16GB RAM(32GB 권장)
• 1GB VRAM, 29Gbps ​​대역폭 및 DirectX 11 지원(4GB 및 106Gbps)이 있는 비디오 어댑터 권장)
• 1280x1024 화면 해상도(3840x2160 권장, 100%, 125%, 150% 또는 200% 권장)
• 40GB의 여유 디스크 공간
• Google Chrome 또는 동급 제품
• .NET Framework 4.8 이상

복잡한 모델, 복잡한 금형 어셈블리 및 대형 어셈블리(1000개 이상의 부품)
• 3.3GHz 프로세서, 최소 4코어
• 64GB RAM
• 4GB VRAM, 106Gbps 대역폭의 비디오 어댑터 및 DirectX 11 지원

 


> 설명 <

Autodesk Inventor Pro3D 기계 엔지니어링 및 문서화, 케이블 및 배관 설계, 사출 금형 설계 및 제품 성능 테스트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 제품군입니다. Autodesk Inventor Pro를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AutoCAD 도면 및 기타 2D 데이터를 단일 모델로 통합하여 최종 제품의 가상 표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형태, 허용오차, 기능 검사는 제품이 생산되기 훨씬 전에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됩니다.

Autodesk Inventor Pro에는 3D 기계 설계, 제품 분석, 도구, 맞춤형 설계 및 설계 데이터 교환을 위한 유연한 도구의 완전한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utodesk Inventor Pro는 첫 번째 샘플이 생산되기 전에도 제품을 설계, 시각화 및 분석할 수 있는 매우 정확한 3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프로토타이핑 기술을 통해 3D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utodesk Inventor Pro의 디지털 프로토타이핑 기술을 사용하면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개발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Inventor Pro에는 사용하기 쉽고 밀접하게 결합된 동적 및 응력 분석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실제 조건에서 부품 및 제품의 동작을 조사하고 고품질 제품을 더 빨리 출시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Inventor에서 ProIt은 플라스틱 부품용 사출 금형 설계 프로세스의 주요 측면과 복잡한 배관 및 케이블 네트워크의 라우팅을 자동화합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오류의 위험이 줄어들고 제조된 제품의 경쟁력이 높아집니다.

 

 

반응형

 



~ 새로운 기회 ~

- 모델 상태 개요
이 릴리스에는 모델 상태라는 강력한 새 워크플로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일 부품 또는 어셈블리 파일에서 제조 상태, 단순화 수준 및 기타 항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종속성 개선
새로운 옵션을 사용하면 종속성이 있는 구성 요소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단순화 명령 형상
단순화 명령을 대체하는 어셈블리 수준의 새로운 단순화 명령에 대해 알아봅니다.

- 인스턴스 속성: 소개
이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면 개별 구성 요소 인스턴스에 속성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할당된 속성은 상위 어셈블리에 저장됩니다.

- 업데이트 조회
더 이상 조회 부품을 열고 업데이트 확인 상황에 맞는 메뉴 명령을 사용하여 조회를 원본 어셈블리와 동기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 파이프 및 파이프 작업 개선
ISOGEN 출력 명령의 새로운 개선 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 부품 개선
생산성 향상을 위해 이 릴리스에 새로운 워크플로가 추가되었습니다.

- 음영 처리된 도면 보기 개선
업데이트된 음영 처리된 도면 보기는 모델 조명 스타일 사용을 지원합니다.

- 도면 보기
옵션 카메라 보기 및 3D 주석을 검색할 수 있는 명명된 보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크기 개선
이제 확장된 선이 있는 중심선과 중심 표시가 치수와 교차할 때 끊어집니다.

- Revit 형식으로 내보내기(RVT)
이 특수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면 RVT로 내보내기 절차의 일부로 모델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 Inventor 및 Fusion 360 호환성
이 릴리스에는 Inventor 부품 파일을 Fusion Team 및 Fusion 360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워크플로우가 추가되었습니다.

- QIF로 내보내기
이 릴리스에는 QIF 3.0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QIF로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PMI 데이터가 포함된 QIF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 JT 형식으로 내보내기
이 버전은 작업 스케줄러에서 JT 형식으로 내보내기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PMI 데이터가 포함된 중립적인 3D CAD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 목록 ~

- 원래 러시아어 및 영어 배포판이 하나로 병합되었습니다.
- Windows 7 SP1 및 Windows 8.x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기능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 최신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 설치된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 언어를 선택하는 솔루션을 개발 및 구현했습니다.
- 설치 프로그램 자체의 인터페이스 언어는 OS 인터페이스 언어를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 설치 패키지에서 Autodesk 데스크탑 앱 모듈을 제거했습니다.
- 설치 패키지에서 Autodesk 정품 서비스 모듈을 제거했습니다.
- 설치 패키지에서 Autodesk Single Sign On Component 모듈을 제거했습니다.
- 설치 패키지가 Inventor 2022.2 업데이트와 통합되었습니다.
- Autodesk 주문형 설치 서비스가 버전 1.16.0.31에서 버전 1.22.0.16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설치 프로그램이 버전 1.16.0.6에서 버전 1.22.0.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자세한 지침을 포함하여 치료에 필요한 모든 것은 Crack 폴더의 이미지 안에 있습니다.



 

 

 


1. 직접 다운로드 

중지

2. 토렌트로 다운로드

Inventor.Pro.2022__snitin068 [TeamOS].torrent
0.88MB

 

 

반응형

 


<설치방법>

아직 테스트 안해봤습니다. 아래 주의사항 보고 잘 따라해보세요.

설치 완료 후 추가 팝업되는 설치요청을 거부하시면 됩니다.

 


설치절차


Autodesk Inventor Pro 2022( Setup.exe 파일 )를 설치합니다.


주의: 제품 설치 창이 닫힌 후 몇 초 후에 업데이트 설치가 자동 모드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설치가 끝날 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제안이 표시되면 이 다시 시작을 거부하십시오! 

"업데이트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즐기세요!"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업데이트 설치 완료를 표시합니다 .


Cr@ck 폴더 에서 AdskNLM.exe 파일을 실행하고 " Cracking complete. enjoy! "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라이선스 유형 선택 창에서 "네트워크 라이선스 사용"(네트워크 라이선스 사용)을 클릭 합니다.


제품의 등록된 버전을 즐기십시오 !

 


기타 프로그램

MS오피스 2021

스케치업 2022

오토캐드 2022

아크로벳 2021

프리미어 프로 2022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C 2022

라이노 v7.8

V-Ray 

3DsMax 2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