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MS워드 다운 - 설치파일과 MS오피스 무료 정품인증 방법

워드 다운 - 설치파일 및 MS오피스 정품인증

 

워드 포함 워드와 엑셀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MS오피스 2016의 설치파일 입니다.

하단에 설치파일은 MS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깨끗한 정품 설치 파일 입니다.

 

 

반응형

 

워드 소개

 

대한민국에서는 '워드', 'ppt'가 곧 프레젠테이션 그 자체를 이르는 말이 될 정도로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다. 어디에서나 많이 쓰이지만 특히 학교에서는 발표수업의 필수품이다. 대학교의 몇몇 과에서는 언제나 이 프로그램을 끼고 살아야 할 정도로 많이 쓰인다. 기업에서도 필수품이니 워드, 엑셀과 함께 익혀야 할 것중 하나이다.

오피스 시리즈의 엑셀, 워드, 워드의 그리기 기능은 거의 비슷하나 배경에 표와 셀이 있는 엑셀과, 문자 입력을 주로 하는 워드에 비해 그래픽을 우선으로 하는 워드가 그리기 작업에는 가장 적절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워드에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작성한 개체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수도 있다. 점편집 기능으로 개체의 꼭지점 혹은 변곡점의 점을 변형시키며 비교적 세밀한 개체를 그리는 것도 가능하다.

 

 

반응형

 


2007 버전부터는 그라데이션 및 디자인 기능이 강화되어 그라데이션의 중지점과 각도 등을 설정하여 보다 다양한 효과를 연출하는 게 가능하며 그림자 및 입체효과 또한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그리고 개체의 가장자리를 흐리게 하는 효과와 네온 효과가 추가되었으며 2007에서는 이들 효과가 몇 가지의 일정 픽셀 기준으로 고정되었으나 2010에서 픽셀수도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PowerPoint 2013부터 글자를 입력할 때 커서가 부드럽게 이동한다.[1]


이외에도 사진의 명도 채도 조절 기능 또한 개선되었으며 몇가지의 필터 효과도 추가되었다. 때문에 과거 전문 디자이너가 슬라이드를 작성할 시, 그림 자료및 표, 그래프를 어도비 포토샵 등의 그래픽 전문 프로그램에서 작성하여 붙여넣었던 작업을 일부 워드 내에서 가능하게 되어 수고를 덜어주게 되었으며 워드 프로그램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그래픽 또한 향상되어 초심자라 할지라도 과거 버전에 비해 손쉽게 세련된 슬라이드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다.


애플 Keynote나 Prezi에 비하면 애니메이션 수준이 그리 높지 못하고 전체적으로 제시된 템플릿의 디자인들이 투박하다는 인식이 있었다. 그러나, 2013 이후부터는 애니메이션과 소스들이 대폭 추가되어 옛말이 되었다. 문서 포맷도 인쇄용지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출력을 했을 때도 비율도 깔끔하게 맞춰져서 나온다.

2016에서는 작업 도중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디자인을 제시하는 디자인 아이디어라는 기능을 선보였다. 인터넷을 요구하는 것을 보아 마이크로소프트 서버로부터 적합한 것을 받아오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Office 365 구독자만 사용할 수 있다.그렇게 제시하는 디자인도 구리다. 그냥 미리캔버스 쓰자

2007 서비스팩 2에서 슬라이드를 PDF 또는 XPS로 변환 기능이 기본으로 추가되었다. 2010부터는 그림파일로 저장하는 기능 및 슬라이드 쇼 애니메이션을 동영상으로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이로 인해 간단한 동영상의 작성 및 음성 편집도 가능하게 되었다.

2016부터 모핑이라는 전환 효과가 추가됐다. 슬라이드의 사진이

.

 

반응형

 

나 도형을 알아서 인식,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부드러운 전환효과를 구현해 준다. 단순히 확대, 축소 뿐만 아니라 모양 변형, 뒤집기도 자연스럽다. 자연스럽고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효과를 자랑한다. 모핑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이렇게도 만들 수 있다. 2016년 7월 확대/축소라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확대/축소를 만들면 특정 슬라이드, 섹션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 하는 동안 결정된 순서로 부분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다. 2016 당시에는 Office 365 구독자만 사용 가능했으나, 2019버전부터 일반 사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다.

컴퓨터활용능력에는 없고, 사무자동화산업기사에 이 과목이 있는데 엑셀이나 엑세스에 비하면 거저 먹기나 마찬가지다. 문제로 제시된 슬라이드를 그대로 그리는 거라서 그리기 관련 기능만 잘 익혀두면 어려울 것이 없다. 사실 워드 자체가 어렵게 할 요소가 거의 없기도 하다.

또한 워드의 경우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ITQ이다. 사실, 워드의 핵심은 ITQ에 있다.

 

 


 

 

워드 등이 포함된 MS오피스 2016 프로플러스 설치파일 다운로드

https://ooov.co.kr/entry/down-office2/

암호 : office21

 

 

반응형

기타 다운로드 :

스케치업 2021 다운로드

시네마 4D R25 다운로드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C 2022

인디자인 2021

일러스트레이터 2022

포토샵 2022

프리미어 2022

프리미어 2021

아크로벳 2021

어도비 XD 2021

어도비 오디션 2021

애프터 이펙트 2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