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레드시프트 크랙 다운로드 - RedShift Ver 3.0.16

레드시프트 크랙 다운로드 
RedShift Ver 3.0.16 (x64)


지원되는 3D 소프트웨어 버전
- Autodesk Maya 2014-2019
- Autodesk 3ds Max 2014-2020


- MAXON Cinema 4D R16-R20

희안하게 시포디 구버젼에서만 됩니다 ㅜㅜ R24안되요~

호환버젼 아직 없어요


- SideFX Houdini 15.5-17.5

 

반응형

Redshift는 최신 고급 프로덕션 렌더링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축된 강력한 GPU 가속 렌더러입니다. 모든 규모의 창의적인 개인과 스튜디오를 지원하도록 맞춤화된 Redshift는 강력한 기능 모음을 제공하고 업계 표준 CG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됩니다.

모든 기능

핵심 지오메트리 및 텍스처 외부
Redshift의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통해 수억 개의 폴리곤과 TB의 텍스처 데이터가 포함된 장면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전역 조명
편향된 포인트 기반 GI 기술과 무차별 대입 GI를 사용하여 매우 빠른 간접 조명을 구현합니다.
세계 최고의 성능
GPU의 원시 성능을 활용하고 지능형 샘플링 기술을 사용하는 Redshift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렌더러입니다.
프록시
사용자는 다른 장면에서 쉽게 참조할 수 있는 Redshift 프록시 파일로 개체 및 조명 그룹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프록시는 프로덕션에서 자주 요구되는 강력한 셰이더, 매트 및 가시성 플래그 재정의를 허용합니다.
변형 및 변형 블러
Redshift는 다단계 변형 블러 및 2단계 변형 블러를 지원합니다.
체적 렌더링
Redshift는 모든 3D 앱에서 OpenVDB 렌더링을 지원하고 Houdini에서 기본 볼륨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Redshift 조명은 주변에 체적 조명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최소 픽셀 너비'를 사용한 머리카락 렌더링
가는 머리카락은 노이즈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dshift는 가늘고 샘플링하기 어려운 머리카락의 모양을 부드럽게 만드는 'MPW'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테셀레이션 및 변위
Redshift의 테셀레이션은 별도의 UV 스무딩 제어로 가장자리 및 정점 주름을 지원합니다.
개체별 유연성
개체에는 자체 그림자 및 기본/보조 광선 가시성과 같은 고급 매트 기능과 추적 옵션이 있습니다.
Baking
Redshift를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AOV 데이터를 개별 개체에서 베이킹할 수 있습니다.
명령줄 렌더링
사용자는 redshiftCmdLine 도구를 사용하여 장면을 내보내고 3D 앱과 독립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SDK
C++ SDK는 Redshift와 파이프라인의 더 깊은 통합이 필요한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물리 기반 재료
Allegorithmic Substance 및 Unreal Engine의 PBR 워크플로와 호환되는 유연하고 프로덕션 준비가 된 셰이더.
광선 스위치
특정 광선 유형에 대해 재질이 작동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GI 또는 양면 다각형 음영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유용합니다.
헤어 셰이더
물리 기반 Marschener BRDF를 사용하는 다중 로브 이방성 반사.
전용 스킨 셰이더
사실적으로 보이는 피부를 위해 단일 셰이더에서 최대 3개의 표면 아래 산란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둥근 모서리
지오메트리 테셀레이션 없이 부드러운 모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NVidia에서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자동 범프'를 사용한 변위 매핑
변위 매핑된 높이, 벡터 텍스처 또는 절차적 음영 노드를 사용하여 표면에 기하학적 및 조명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텍스처 제한 없음
VRAM에 관계없이 텍스처의 수와 크기에 거의 제한이 없습니다. 효율적인 내장형 UDIM/UVTile 타일링 지원.
강력한 셰이딩 속성
셰이더는 최대 유연성을 위해 정점당(웨이트 맵, 다중 UV 등) 또는 개체당 속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노드
렌더 폴리지 및 기타 불투명도 컷아웃 효과를 눈부시게 빠르게!
다양한 노드
Redshift는 수학, 색상 램프, 색상 재맵핑 및 변환, 감마 및 기타 여러 작업을 위한 많은 dcc 셰이딩 노드를 지원합니다.
돔 조명
이미지 기반 환경 텍스처를 사용하여 전체 장면을 효율적으로 조명합니다.
메쉬 조명
장면의 모든 메쉬를 광원으로 사용하며 일반 영역 조명과 동일한 기능과 샘플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체적 조명
Redshift 조명은 인기 있는 'God ray' 효과에 대한 대기 체적 안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리적 태양과 하늘
자연스러워 보이는 물리적 태양 빛과 하늘 에뮬레이션.
여러 카메라 렌즈 유형
Fisheye, 구형, 원통형 카메라, 렌즈 왜곡.
VR
스테레오 VR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형 렌더링.
심층적이고 계층화된 EXR 지원
3D 합성 및 AOV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것입니다.
많은 AOV 유형
머티리얼 셰이딩 구성요소(알베도, 확산, 반사 등), 깊이, 모션 벡터, 퍼즐 매트 등.
물리적 렌즈 효과
ISO, 셔터, 비네트, 색상 균형 및 질감 보케 심도와 같은 친숙한 사진 노출 제어.
Instancer
MASH 네트워크에 의해 생성된 장면 개체의 인스턴스를 관리하는 노드에 대한 Autodesk 확장을 지원합니다. Autodesk의 Maya용 지오메트리 인스 턴서에 대한
XGen 지원. Ornatrix Maya 매우 인기 있는 Maya용 머리카락, 모피 및 깃털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Forest Pack 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란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PL Yeti 는 Maya용으로 인기 있는 모피, 머리카락 및 깃털 도구 세트를 지원합니다. Joe Alter 는 면도 및 헤어컷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며 베테랑 Maya 헤어 및 모피 플러그인입니다. 골렘


인기 있는 Maya용 군중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Ornatrix Max
는 3ds Max용으로 매우 인기 있는 머리카락, 털 및 깃털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효율적인 Redshift 헤어 오브젝트로 추출되는 Houdini 곡선 프리미티브의
머리카락 및 털 지원. 정확하고 강력한 헤어 모델링 3ds Max 플러그인을 위한 Hair Farm 지원. Houdini 프리미티브 Houdini 프리미티브 표면(프리미티브, nurb 등)의 자동 및 구성 가능한 테셀레이션. 볼륨 OpenVDB 파일과 Houdini 볼륨 및 VDB 프리미티브의 직접 렌더링. 볼륨 인스턴싱 및 속도 그리드 지원. 가닥 모든 종류의 Houdini 기본 요소를 Redshift 가닥으로 렌더링합니다. 인스턴싱/파티클


Instance OBJ 노드와 "instance" 및 "instancepath" 속성을 포함한 Houdini 인스턴싱 지원, 메시 인스턴스 또는 파티클 포인트 클라우드로 추출.
물리적으로 올바른 조명
영역 조명에서 측광/IES 조명, '포털' 조명 및 텍스처 투사된 '고보'에 이르는 완전한 유연성.
비 GUI 도구
플러그인은 모든 Houdini 비 GUI 도구(hython, hscript 등)와 호환되며 렌더러를 제어하기 위한 사용자 정의 HScript 명령 세트를 포함합니다.
Mograph Cloner
인스턴스, 제너레이터, 디포머, 클로너 및 MoGraph 객체를 포함한 Cinema 4D의 지오메트리 객체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
파티클 인스턴싱
강력한 빌트인 파티클 인스턴싱 및 파티클별 속성을 지원합니다.
Altus Denoiser
Innobright의 Altus denoiser와 직접 통합하여 고품질의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렌더링 시간을 더욱 단축합니다.

지원되는 3D 소프트웨어 버전
- Autodesk Maya 2014-2019
- Autodesk 3ds Max 2014-2020
- MAXON Cinema 4D R16-R20
- SideFX Houdini 15.5-17.5

x64 | 언어:영어 | 파일 크기: 276MB

 

 

반응형

 

 

반응형

 


1. 직접 다운로드 

https://mega.nz/file/w40UEJLb#bnXU5nVHA0v-p2g4ngsYSHey0EA1dV9kuEaFjkHwjQc

 

2. 토렌트로 다운로드

RedShift Ver 3.0.16 (x64)TeamOS.7z.torrent
0.01MB

 

 

반응형

 


<설치방법>

설치 방법:

1, redshift_v3.0.16_setup_flt.exe 설치
2. redshift-core.lic을 C:\ProgramData\Redshift에 넣어 완전히 크랙합니다.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C4D 사용자의 경우 설치하기 전에 C4D의 부 버전 번호를 R21.027에서 R21.115 이상과 같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먼저 S22를 R21로 선택한 다음 다음 단계에서 S22 플러그인을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프로그램

MS오피스 2021

스케치업 2022

오토캐드 2022

아크로벳 2021

프리미어 프로 2022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C 2022

라이노 v7.8

V-Ray 

3DsMax 2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