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이재욱, 소속사 계약 만료, 공식 SNS 삭제, 차기작 등 추후 행보 관심

22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재욱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전속 계약 만료 소식 및 카페 운영 중지 소식을 전했다.

 

 

또한 소속사의 공식 SNS 등 채널에서 이재욱의 사진 등이 모두 삭제됐다.

뿐만 아니라 이재욱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우도 끊어진 상태다.

이재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배우 이재욱은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마르꼬 한 역을 연기하며 데뷔했다.

이재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설지환

데뷔 이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설지환,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백경,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이장우, '도도솔솔라라솔'의 선우준,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의 이개태를 연기하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이재욱 KBS2 '도도솔솔라라솔'

지난해 11월 종영한 KBS2 '도도솔솔라라솔'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던 이재욱의 소속사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이 전해지며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재욱

이재욱 프로필

 

출생

1998년 5월 10일 (나이24세)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누나

 

신체

키187cm, 혈액형O형

 

학력

이수중학교 (전학)

대치중학교 (졸업)

서초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 휴학)

 

데뷔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특히 이재욱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오며 슈퍼 루키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선택할 소속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재욱의 소속사 계약 만료 소식이 전해진 이후 네티즌들은 "한창 잘 나가는데 계약할 소속사 어딜지 궁금하다", "어디갈지 구금하네. 빨리 차기작 보고싶은데", "좋은 소속사 만나 좋은 작품 많이 찍었으면 좋겠음", "연기도 좋고 캐릭터도 잘 만들어서 빨리 작품에서 보고싶음", "소속사 인스타그램이랑 올라와 있던 사진 말 없이 삭제된 건 너무 아쉬움 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재욱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백경

이재욱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이장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