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 궁금한건 맨 아래 곰들이 누르고 비댓

지브러쉬 2022 크랙 다운로드 (ZBRUSH V2022.0) win/mac

 지브러쉬 2022 크랙 다운로드를 안내합니다. (ZBRUSH V2022.0) 

 

 

 지브러쉬 2022 크랙 다운로드 
(ZBRUSH V2022.0)
윈도우 / 맥용(MacOS)


지브러쉬 Zbrsh 2022.0.5출시

https://oooh.co.kr/entry/ZBrush-202205

 

지브러쉬 2022.0.5 크랙 다운로드 Pixologic ZBrush 2022.0.5 (윈도우/맥용MacOS)

지브러쉬 2022.0.5 크랙 다운로드 Pixologic ZBrush 2022.0.5 (윈도우/맥용MacOS)  지브러쉬 2022.0.5 크랙 다운로드 Pixologic ZBrush 2022.0.5 윈도우 / 맥용(MacOS) <지브러쉬 소개> 관심 없는 분은..

oooh.co.kr

 

반응형

 

<지브러쉬 소개>

관심 없는 분은 아래로 이동하세요~

 

 

세계 최고의 디지털 조각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ZBrush 개요

ZBrush는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에 대한 업계 표준을 설정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실시간 환경에서 맞춤형 브러시를 사용하여 가상 클레이의 모양, 질감 및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ZBrush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영화 스튜디오 , 게임 개발자 , 장난감/수집품 제작자 , 보석 디자이너 , 자동차/항공 디자이너 , 일러스트레이터 , 광고주 , 과학자 및 기타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우리는 ZBrush를 구동하는 기술로 아카데미 상을 받기까지 했습니다.

한마디로 ZBrush는 아티스트에 의해, 아티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아트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오늘날의 급변하는 산업에서 눈에 띄는 속도로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되는 모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등록된 모든 ZBrush 사용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인 ZBrush 2022는 탐색을 촉진하고 창의성을 고무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새 기능에 중점을 두고 워크플로의 많은 영역에 영향을 주는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ZBrush 2022의 모든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ixologic의 Keynote Presentation 을 확인하십시오 .

 

반응형

 


Bas Relief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ZBrush의 새로운 Bas Relief 기능으로 놀라운 디테일의 엠보싱 표면을 만드십시오. 원하는 대로 모델의 자세를 잡고 해당 보기에서 특별한 새 알파를 생성하여 전통적인 릴리프 조각의 결과와 더 유사한 디테일의 돌출된 부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ZBrush 아티스트 :: James W. Cain

ZBrush 아티스트 :: James W. Cain

ZBrush의 새로운 Bas Relief 기능으로 놀라운 디테일의 엠보싱 표면을 만드십시오. 원하는 대로 모델을 배치하고 보이는 모든 메시를 선택한 메시에 투영합니다.

모델을 로드하고 카메라 보기에서 Bas Relief 알파를 만들어 전통적인 부조 조각의 결과와 매우 유사한 디테일의 돌출된 부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ZBrush 아티스트 :: Paul Gaboury

 

반응형

 

그것에 베벨을 넣어

 

새로운 Bevel Pro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로우 폴리 모델링 없이 모든 해상도에서 메쉬에 대한 복잡한 경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서 높은 해상도의 메쉬에 적합한 Bevel Pro를 사용하면 마스킹 및 PolyGroup을 사용하여 경사할 가장자리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비파괴적으로 조정 및 미리 볼 수 있으며 Live Boolean과 함께 사용할 별도의 지오메트리 섹션으로 경사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ZBrush 아티스트 :: Paul Gaboury

투 바이 투

ZBrush 아티스트 :: Pixolator

브러시는 이제 이중 알파와 텍스처를 지원하므로 획의 필압에 따라 둘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새로운 기능으로 색상과 디테일의 놀라운 조화를 만드십시오!

세부 정보 확산 시작

이미지, 그래픽 노이즈 또는 노이즈 사전 설정을 브러시에 적용하여 로컬 조각 표면 노이즈 세부 사항에 적용합니다. 브러시 크기 또는 필압 감도를 사용하여 즉시 노이즈 스케일을 조정합니다. 로컬 프로젝션은 브러시 위치에 따라 노이즈를 다시 적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환경 조각을 만들거나 스킨 디테일을 적용할 때 빛을 발합니다.

ZBrush 아티스트 :: Michael Pavlovich

올바른 정렬

버튼을 한 번만 눌러 여러 SubTools 또는 단일 SubTool 내의 지오메트리를 즉시 재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정렬 기능과 유사하게 이제 메쉬를 왼쪽, 오른쪽 또는 중앙으로, 상단 또는 하단 가장자리를 기준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 및 주사위의 새로운 방법

ZBrush 아티스트 :: Paul Gaboury

새로운 칼 브러시는 이제 원형 및 직사각형 획 유형을 지원합니다. 결과 절단이 스트로크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메쉬를 깔끔하게 절단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보간 방법

Stroke Interpolation 기능은 이제 ZIntensity, Brush Size, RGB Intensity, Front and Back Colors를 사용하여 설정된 단계 수로 획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메쉬 표면의 두 획 사이에 눈부신 블렌드와 복잡한 색상 및 세부 패턴을 만듭니다.

ZBrush 아티스트 :: Paul Gaboury
ZBrush 아티스트 :: Pablo Munoz Gomez

 

반응형

 

XMD ToolBox에 대한 빠른 액세스

ZBrush는 이제 ZBrush  에서 XMD ToolBox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XMD ToolBox는 일단 설치되면 사용자에게 모든 ZBrush 리소스를 검색하고 구성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ZBrush에 포함되지 않은 추가 무료 및 상용 브러시, 알파, 텍스처 및 재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ZBrush는 ZBrush 내부에서 XMD ToolBox 인터페이스를 시작하고 XMD에서 유지 관리하고 지원하는 콘텐츠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XMD 도구 상자

릴리즈 노트:

  • 이제 스테이저에 복사/붙여넣기 옵션이 있습니다.
  • 이제 스테이저에 보간 옵션이 있습니다.
  • Spotlight에 추가된 Edge Detect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효과를 위해 이미지의 가장자리를 대화식으로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 가시성 세트: 다른 가시성 구성에서 최대 8개의 SubTools 세트를 저장합니다.
  • ScribeStandard 및 ScribeChisel 브러시가 추가되었습니다. 둘 다 곡선 하위 단계 슬라이더를 활용합니다.
  • 기즈모는 Focal Shift로 조정된 감쇠로 부드러운 변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FBX는 이제 카메라 각도가 있는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사진 측량 또는 이미지 평면을 사용할 때 이상적입니다.
  • 변형 메뉴의 변형 동작은 이제 기즈모 다중 선택 옵션을 사용하여 여러 하위 도구에 동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Dynamesh 해상도는 이제 슬라이더에서 대상 메쉬 다각형으로 드래그하여 캔버스의 메쉬에서 직접 샘플링할 수 있습니다.
  • Mask By Depth 기능을 추가하여 카메라로부터 각 포인트의 거리를 기반으로 모델을 마스킹합니다.
  • 카메라를 직접 향하지 않는 폴리곤을 마스킹하는 Mask By Normals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반응형

 


<직접 다운로드 > win/mac

https://mega.nz/folder/c0lg2YoD#Duen259c7C5hoUdxkFb8PA

 

반응형

 


<설치방법>

윈도우즈 버젼 설치방법

맥용 설치방법은 준비가 안되었습니다.

 

지브러쉬 2022 설치방법을 안내합니다. 설치난이도는 아주 낮습니다.

 

파일의 압축을 해제 하고 Installer.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안내가 나올경우 예를 눌러줍니다.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다음버튼을 누릅니다.

 

반응형

 

계약 동의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할 경로를 설정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반응형

 

설치할 플러그인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준비가 다 되었으니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4가지가 체크되어 있는데

모두 체크를 해제하고 마침을 누릅니다.

 

반응형

<지브러쉬 2022 크랙 하기>

동봉된 폴더안에 Unlocked File폴더에 진입합니다.

 

ZBrush.exe파일을 복사합니다.

 

지브러쉬가 설치된 경로로 이동합니다.

설치 기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C:\Program Files\Pixologic\ZBrush 2022

 

반응형

 

크랙파일을 복사하여 설치된 경로에 붙여넣습니다.

기존 파일을 덮어쓰기 합니다.

바탕화면에 새로 생긴 지브러쉬 2022를 실행해봅니다.

 

반응형

 

실행이 잘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잘 되네요~

*** 이 프로그램을 방화벽으로 차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기타프로그램>

<오피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맥용 오피스 2019 다운로드 

 

<그래픽 디자인>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C 2022

일러스트레이터 2022

포토샵 2022

 

<영상/모션그래픽>
프리미어 2022

프리미어 2021

 

<3D 모션그래픽>

시네마 4D S24 맥용 다운로드

시네마 4D R23 다운로드

시네마 4DS24 다운로드

시네마 4D R25 다운로드

 

<3D 모델링>
쓰리디맥스 Autodesk.3ds.Max.2022.1.
키샷 (KEYSHOT V10.2)

지브러쉬 2022 ZBrush

지브러쉬 2021 Zbrush

 

 

 

 

 


지브러쉬 무료 Zbrush 가격 지브러쉬 학생용 가격 지브러쉬 다운 ZBrush 학생용 지 브러쉬 학생 라이센스 지브러쉬 2020 지브러쉬 2020 크랙

댓글